연예인들 정보모음

시크한아이들(CHIC&I's)에 대해알아보자

뤼케 2023. 4. 30. 12:58
728x90
반응형

2020년 7월 16일 데뷔한 9인조 프로젝트 걸그룹이다.
아이씨유와 시크엔젤, 그리고 2022년 하반기 데뷔 예정인 ZEROSIX의 소속사인 리즈엔터테인먼트에서 기획을 맡았다.

 

시크키즈는 FNC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2022년 데뷔한 대한민국 걸그룹이다. 그룹은 지윤, 예림, 은서, 혜빈, 수아의 5인조로 구성됐다. Chic Kids는 밝고 캐치한 음악으로 가요계에 상큼하고 발랄한 에너지를 불어넣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2022년 2월 발매된 그룹의 데뷔 싱글 'Boom Boom Pow'는 경쾌하고 에너제틱한 사운드로 단숨에 주목받았다. 뮤직비디오 속 멤버들은 알록달록 장난기 가득한 의상을 입고 장난스럽고 발랄한 성격을 드러냈다.


Chic Kids의 두드러진 특징 중 하나는 강력한 보컬 능력입니다. 멤버들은 모두 노래와 춤에 대한 엄격한 훈련을 받았으며 그들의 재능은 공연에서 분명합니다. 또한 K팝 걸그룹과 차별화되는 독특하고 청량한 사운드를 가지고 있다.


Chic Kids(시크키즈)도 인상적인 안무로 호평을 받았다. 그룹의 댄스 루틴은 에너지가 넘치고 동기화되어 인상적인 기술과 팀워크를 보여줍니다. 멤버들은 무대 위에서 케미스트리가 좋고, 그들의 퍼포먼스는 항상 에너지와 열정으로 가득 차 있다.


신인그룹 시크키즈의 앞날이 밝다. 파워풀한 가창력과 귀에 쏙쏙 들어오는 음악, 인상적인 댄스 실력으로 가요계를 대표하는 걸그룹으로 거듭날 가능성이 충분하다. 상큼 발랄한 에너지가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시크한아이들 그외정보들

시크엔젤, 아이씨유의 멤버들과 함께 ZEROSIX로 데뷔 예정인 리즈엔터 연습생인 신디, 별하도 합류하며 세 그룹이 합치게 되었다.


각 그룹의 모든 멤버가 참여한 것은 아니다. 시크엔젤에서는 시아를 제외한 세 멤버가 참여했고, 아이씨유에서는 나예를 제외한 네 멤버가, 제로식스에서는 서아와 예화를 제외한 두 멤버가[8] 프로젝트 그룹으로 활동하게 되었다.


제로식스의 데뷔 준비를 위해 별하와 신디는 프로젝트 그룹 활동을 잠시 중단했고, 별하와 신디의 합류 전까지 7인조 체제로 활동하게 되었다. 이후 참여한 2020 K-STAGE 무대에서 3! 4!의 7인조 버전 무대가 첫 공개되었다

 

시크한아이들 결론

결론적으로 시크키즈는 눈여겨볼 만한 실력파 유망주 걸그룹이다. 인상적인 데뷔와 밝은 미래를 앞두고 있는 그들이 K-pop 산업의 주요 세력이 되기 위해 필요한 자질이 있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K-pop과 걸그룹 팬이라면 꼭 확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