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들 정보모음

마카마카(MAKAMAKA) 다슬에 대해알아보자

뤼케 2023. 5. 4. 09:08
728x90
반응형

대한민국의 5인조 걸그룹인 마카마카의 멤버이다.

 

다슬은 대한민국의 걸그룹 마카마카의 멤버이다. 파워풀한 가창력과 톡톡 튀는 비주얼, 매력적인 성격으로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다슬은 1999년 8월 15일 대한민국 서울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녀는 음악에 대한 열정으로 자랐고 어린 나이에 연습생으로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2018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 5인조 걸그룹 마카마카의 멤버로 발탁됐다.


이후 다슬은 마카마카의 성공에 없어서는 안 될 존재였다. 그룹의 데뷔 싱글 "버블팝! 다슬의 파워풀한 보컬이 돋보이는 곡으로, 이후 발표되는 가창력으로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다슬은 가수로서의 재능 외에도 눈부신 비주얼로도 유명하다. 해맑은 눈빛과 감동적인 미소로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고, 무대 안팎에서 스타일리시한 패션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다슬은 마카마카 멤버로 바쁜 일정 속에서도 다른 관심사를 추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녀는 동물에 대한 사랑으로 유명하며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서 개와 고양이와 상호작용하는 자신의 사진과 비디오를 공유했습니다. 요리에도 재능을 보여 그룹 멤버들을 위해 직접 식사를 준비하는 영상을 올렸다.


다슬의 매력과 끼는 마카마카의 사랑받는 멤버로 자리 잡았고, 다슬과 다슬의 앞으로의 행보에 팬들의 귀추가 주목된다. 그녀의 파워풀한 보컬과 매력적인 성격으로 다슬이 계속해서 K-pop 산업과 그 너머에서 자신의 이름을 알릴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다슬 데뷔전

그룹 내 멤버들 중에서 2번째로 소속사에 합류한 멤버이다.

 

다슬 그외정보들

숙소에서 희수, 디아와 룸메이트이다. 이 멤버들은 형광등을 끄고 조명을 킨 무드있는 분위기를 좋아하기에 함께 룸메이트가 되었다.


패션스타일에 어느 정도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자신만의 개성있는 패션스타일을 추구한다고 한다.


초등학생이었을 적부터 다슬기라는 별명으로 자주 불렸다고 한다.


등산을 가는 것이 재미있어서 자주 간다고 한다.


팔에 흐릿하면서도 넓은 점이 있다.


잠에 들면 자주 뒤척이고 도중에 5번은 족히 깬다. 그리고 자던 도중에 깨어나면 1시간 동안 잠들지 못한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피곤하지 않다고 한다. 잠을 잘 때에는 음악을 틀어놓고 잔다.


더위를 많이 타고 더위가 짜증을 유발해서 여름을 싫어하고 겨울을 좋아한다.


고등학생이었을 적에는 머리카락을 갈색으로 유지했다.


고등학생이었을 적에는 체중 60kg을 기록했던 적이 있었다고 하나 멤버들의 증언에 의하면 그 때에도 예뻤다고 한다.
예전에는 낯을 많이 가렸다고 한다.


뿌링클 치킨을 좋아하지만 본인은 후라이드 치킨을 좋아한다고 우긴다.


꼬북칩을 좋아한다.


음식을 많이 먹는 척하지만 입이 짧으며 음식을 먹다가 음식을 먹는 것이 재미없어지면 음식을 내려놓는다. 하지만 다양한 음식이 마련되어 있을 때에는 계속해서 먹는다.


은비의 위장을 늘려놓은 주범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