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들 정보모음

첫사랑(CSR) 유나에 대해알아보자

뤼케 2023. 10. 8. 11:10
728x90
반응형

2022년 7월 27일 데뷔한 팝뮤직 소속 7인조 걸그룹 첫사랑의 멤버.

 

유나 데뷔전

데뷔 전 일본에서 키즈 아이돌로 활동한 경력이 있다. #


한국에 온 시기는 2019년으로, 중학교 2학년, 15살 때 한국으로 날아왔다. 한국으로 온 후에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 n.CH엔터테인먼트, 라이언하트엔터테인먼트, 스윙엔터테인먼트, P NATION, 오디션에 합격한 경력이 있다

 

유나 댄스

공식적으로 메인댄서를 담당하고 있다.[] 공식 유튜브 영상에서 댄싱머신으로 소개되는 등 소속사에서 춤으로 가장 밀어주는 멤버이다.


첫사랑의 리얼리티인 첫만뷰에서 ITZY의 Wannabe를 완벽하게 커버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동작이 매우 시원시원하고 파워풀하게 춘다는 느낌을 준다.

 

유나 보컬

상대적으로 분류되는 포지션은 리드보컬이다.


귀엽고 가녀린 음색을 가지고 있다. 리리카의 목소리와 매우 유사하다.


성량이 크고 음역대가 넓은 편이며 고음도 쉽게 잘 올라간다. <러브티콘 (♡TiCON)>에서 예함과 고음 파트를 양분해서 가져갔는데 전혀 위화감이 들지 않을 정도로 잘 소화해내며 보컬 실력을 증명하였다.


한국어 발음 면에서도 외국인 아이돌들 중에서 상위권에 꼽힐 정도로 매우 정확한 편이다.


<빛을 따라서 (Shining Bright))>에서는 예함, 서연과 함께 메인 코러스를 불렀다.

 

유나 성격

멤버들이 인생 2회차로 보이는 멤버로 꼽을 정도로 성숙하다.


웃음이 많고 자주 웃는다.


애교가 많고 이 모습을 팬들에게 자주 보여준다.


리액션이 상당히 좋다.


겁이 매우 많다.

 

유나 취향

깜찍한 외모와 대비되게 팀에서 가장 힙한 취향을 가진 패셔니스타이다. 키치한 스타일부터 귀여운 옷까지 모두 가지고 있다.


좋아하는 음식은 어묵이다. 좋아하는 한국 음식으로는 떡볶이, 순대국, 뼈해장국, 짜장면을 추가로 꼽았다.


건어물 여동생! 우마루짱의 우마루와 스파이 패밀리의 아냐를 좋아한다.

 

유나 재능

무대에서의 표현력이 상당히 좋은 편이다

 

유나 비주얼

눈웃음이 상당히 매력적인 전형적인 강아지상에 입덕몰이상으로, 웃을 때 네모 모양이 되는 입이 특징이다.


닮은꼴 연예인으로는 아일리원의 리리카가 자주 언급된다.

 

유나 그외정보들

팀 내 유일한 외국인 멤버로, 첫사랑 데뷔조에 가장 마지막으로 합류했다.


꾸준히 다이어리를 쓰고 있다. 예쁘게 스티커로 꾸민 다이어리를 애장품으로 공개했는데, 쓰고 있는 것은 세 번째 것이라고 한다. 다이어리뿐만 아니라 일기 또한 열심히 쓴다고 한다.


멤버들에게 일본어를 가르쳐 준다고 한다.


배틀그라운드를 많이 한다.


BLACKPINK, 보아, TWICE의 모모를 보고 아이돌의 꿈을 키웠다고 한다. 모모와는 각자 소속된 그룹의 메인댄서라는 공통점도 있다.


한국에 처음왔을 때 음식을 시켜먹는 것이 어려워서 한국인 친구에게 도움을 받았었다고 한다.


트라이비의 일본인 멤버 미레와 같은 학원 출신이라 친하다고 한다. 단 둘이서 챌린지도 두 번이나 찍었다.


멤버들이 말하길 열정이 가장 넘치는 멤버이다.


춤에 대한 애착과 열정이 매우 크다. 혹시 나중에 여자 아이돌 버전 스걸파를 하게 된다면 나가고 싶다고 한다.


유나라는 이름은 일본뿐만 아니라 한국에서도 여성의 이름으로 자주 쓰이는데,[9] 어머니가 타국에서도 부르기 쉬운 이름으로 지은 것이라고 한다. 이와 더불어 유나의 한국어 실력이 무척 좋아서 처음 유나가 공개되었을 때 한국인 멤버로 알았던 팬들이 많았던 편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