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들 정보모음

We;Na(위나) 원이에 대해알아보자

뤼케 2023. 10. 21. 16:58
728x90
반응형

2022년 9월 데뷔한 걸그룹 위나의 메인보컬 원이. 청순한 외모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데뷔와 동시에 주목받고 있는 신인 보컬돌이다.

원이는 1999년생으로, 2023년 현재 24세이다. 인천광역시 출신으로, 인천대중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를 졸업했다. 2022년 김포대학교 실용음악과에 입학해 재학 중이다.

원이는 뛰어난 가창력으로 주목받고 있다. 데뷔곡인 'Like Psycho(싸이코라도 좋아)'에서는 청량한 목소리로 귀를 사로잡았고, 두 번째 정규앨범 'Queen'에서는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화제를 모았다.

또한, 원이의 청순한 외모도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큰 눈과 오똑한 코, 갸름한 얼굴형으로 청순한 매력을 발산한다.

원이는 데뷔와 동시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신인 보컬돌이다. 앞으로 원이가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모아진다.


원이의 매력 포인트


청순한 외모와 폭발적인 가창력


밝고 긍정적인 성격


친근하고 소통하는 팬 사랑

 

 

원이의 앞으로의 목표


위나로서 팀의 성공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도약


전 세계 팬들에게 사랑받는 가수


원이는 위나로서 팀의 성공을 이루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솔로 아티스트로서도 도전하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그리고 전 세계 팬들에게 사랑받는 가수가 되고 싶다는 목표를 전했다.

원이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