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들 정보모음

X IN(엑신) 아리아에 대해알아보자

뤼케 2024. 2. 7. 17:18
728x90
반응형

2023년 싱글 ready x:in으로 데뷔한 대한민국의 걸그룹 X:IN의 멤버이다.

 

아리아 빛나는 외모

아리아는 뚜렷한 눈매와 갸름한 얼굴로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흑발에 갈색 눈의 조합은 이국적인 매력을 더해줍니다.


아리아 뛰어난 노래 실력 

아리아는 맑고 힘있는 목소리로 팀의 메인 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데뷔곡 "Ready x:in"에서도 아리아의 탄탄한 가창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리아 다재다능

 아리아는 노래와 춤 실력뿐만 아니라, 한국어와 영어, 힌디어까지 3개 언어를 구사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밝고 긍정적인 성격: 아리아는 멤버들과 팬들에게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합니다.

 

아리아 그외정보들

취미는 음악 감상, 밤 산책, 그림 그리기, 강아지 영상 보기이다.


특기는 수영이다.


장점은 '공감 능력'과 '상상력'이다.


성격은 친절하고 수줍음이 많다. 친해지면 목소리가 커진다고.. 혼자 생각을 많이 한다.


습관은 입술 깨무는 것과 멍때리기, 혼잣말하기, '오마이갓'이라고 말하기이다.


가장 좋아하는 노래는 Keshi의 I Swear I'll Never Leave Again, 방탄소년단의 Louder than bombs, NewJeans의 Ditto, Chase Atlantic의 Into It이라고 한다.


스트레스는 좋아하는 쇼 보기, 이어폰 끼고 혼자 산책하면서 푼다고 한다.


신인으로서 좋은 음악과 공연을 만들고 싶으며, 가족과 회사에 자랑스러운 사람이 되는 것이 목표이다.


TMI로 나비나 나방을 무서워한다.


어린 시절 모국인 인도에서 아역 배우 활동을 했다.


BLACK SWAN의 스리야와 같은 인도 출신이며 나이도 같다.


인도 케랄라에서 태어나고 뭄바이에서 자랐다고 한다.


케이팝 가수가 되고 싶다고 부모님께 말씀드렸지만 금방 바뀔 줄 알고 믿지 않았다고 한다.


지구 종말이 온다면 마지막으로 먹고 싶은 음식은 엄마가 해주시는 치킨 커리이다. 엄마를 롤모델로 뽑을 정도로 많이 좋아한다.


멤버들 중에서 유일하게 활동명이 3글자이다.


한국에서 활동하는 K-POP 아이돌로 데뷔한 역대 두 번째 인도인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