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들 정보모음

NMIXX(엔믹스) 지우에 대해알아보자

뤼케 2022. 12. 13. 08:55
728x90
반응형

대한민국의 가수.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6인조 걸그룹 NMIXX의 멤버이며 보컬, 랩, 댄스를 맡고 있다.

 

지우 데뷔전

2018년 만 13세에 JYP 엔터테인먼트에 입사했다.
댄스 학원 채널에 모모랜드의 뿜뿜 Dance cover 영상이 올라와있다.
2021년 8월 6일 퍼포먼스 영상이 공개되었다.
2021년 9월 24일 퍼포먼스 영상이 공개되었다.
2021년 10월 1일 퍼포먼스 영상이 공개되었다.
2021년 10월 29일 퍼포먼스 영상이 공개되었다.

 

지우 보컬

상대적으로 구분되는 포지션은 서브보컬이다.
앙칼진 음색이 매력적이며, 스크래치 창법이 잘 어울린다.

 

지우 랩

상대적으로 구분되는 포지션은 메인래퍼로, 데뷔곡 O.O에서 1절 인트로와 후렴 래핑을 맡았다.


정확한 딕션으로 포인트를 잘 살린다.


Stray Kids 소리꾼 커버 때 살리기 어려운 랩 파트를 잘 소화해서 화제가 되었다. 세븐틴 아주 나이스를 비롯하여 남자 아이돌 무대에서 빛을 발하는 편이다.

 

지우 댄스

상대적으로 구분되는 포지션은 메인댄서다.


규진과 함께 댄스라인이며 군무를 주도한다.


동작들이 파워풀하고 역동적이다. 그 때문에 보이그룹 댄스 커버를 할때 춤선이 살리는 편이다.


실력적인 면에서 파워가 넘쳐 팀의 강렬함을 살려주는 에이스이다.

 

지우 성격

팩트 폭력을 잘 날리는 편이다. 솔직한 편.


어디로 튈지 모르는 성격이고 엉뚱한 면이 있으면서 4차원적. 규진보다 더 막내스럽다는 평이 많다. 이때문인지 쮸쪽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애정 표현이 과격한 듯. 자주 뽀뽀를 날리는 모습이 보인다

 

지우 취향

멤버들의 말에 의하면 채소를 싫어한다고 했지만 #MIXXTORY를 통해 먹는 모습을 보여줬다.# 토마토만 먹는 것 같기도 하다


제일 좋아하는 음식으로 햄폭탄김치찌개를 꼽았다.


고기를 먹을 때 쌈을 싸서 먹지 않는다고 한다.


하늘색을 좋아한다.


가장 좋아하는 계절은 겨울이다.


배스킨라빈스 픽은 엄마는 외계인.


탕수육은 부어먹는 걸 좋아한다고 한다.


시리얼을 눅눅하게 먹는 것을 좋아한다. 그래서 항상 시리얼과 우유를 붓고 전자레인지에 1분 돌려먹는다고.

 

지우 특기

가장 자신 있는 운동은 발야구이다.

 

지우 비주얼

 

팬들 사이에서 자주 언급되는 엔믹스 비주얼 라인 중 한 명이며, 강아지상[]의 청초하고 귀여운 외모다. 아직 어린 나이 탓에 젖살이 빠지지 않아 다른 멤버들에 비해 다소 동글동글한 인상이지만, 시간이 흘러 젖살이 빠지면서 비주얼이 더욱 돋보여질 것으로 예상된다. 그 예상대로 서서히 젖살이 빠지며 예쁜 이목구비가 뚜렷하게 드러나는 중이다.


화려한 아이돌상이라기 보다 청순하고 수수한 배우상에 더 가까운데, 그렇기 때문에 진한 아이돌 메이크업보다 쌩얼의 일상사진이 훨씬 예쁘다는 반응이 많다.[]


옆태가 예쁘다. 높은 콧대와 입체적인 이마로 인하여 옆태 관련 칭찬도 많이 받는 편이다. 자기소개 문구도 '옆태가 예쁜 지우' 였다.


규진과 닮았다는 평이 많다. 규진이 고양이 한 스푼이라면, 지우는 강아지 한 스푼이라고 구분하면 쉽다. 또 규진이 눈매가 약간 올라가 있어 구분할 수 있다. 또한 지니와도 닮았다는 반응이 많다. 옆모습에서 비슷하다는 의견이 있는 편.


닮은 연예인으로 카라 강지영, 배우 이세영, 마이펫의 이중생활에 나오는 스노우볼을 닮았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