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들 정보모음

앨리스(ALICE)에 대해알아보자

뤼케 2023. 1. 6. 08:51
728x90
반응형

2017년 6월 1일에 데뷔한 아이오케이컴퍼니 소속의 7인조[] 걸그룹이다.

 

앨리스 맴버

앨리스 그룹명

그룹명 엘리스(ELRIS)는 Excellent Lovely Rainbow Innocent Sister 약자로 훌륭하고 사랑스럽고 무지개처럼 순수한 소녀들이라는 뜻을 내포하고 있었다.


2022년 4월 11일, 공식 유튜브에 ALICE_The Origin of Alice라는 영상이 공개됨과 동시에 그룹명이 ELRIS에서 ALICE로 변경되었다.

 

앨리스 활동

이적 이후 별다른 소식이 없다가, 4월 11일자로 그룹명을 '엘리스(ELRIS)'에서 '앨리스(ALICE)'로 변경했다. 유튜브 채널도 바뀌고 티저까지 업로드하면서 사실상 리부트에 가까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멤버 벨라와 혜성이 활동명을 각각 도아와 연제로 변경하였다.


팀의 리더가 채정으로 변경되었다. #


5월 4일, 2년 3개월만에 컴백했다. 컴백곡명은 '내 안의 우주'#


10월 27일, 컴백하였다. 타이틀곡은 DANCE ON.

 

앨리스 그외정보들

소희, 연제, 도아, 가린, 유경 순으로 회사에 입사하였다.#


닮고 싶은 롤모델 선배 그룹으로는 걸스데이를 꼽았다.


데뷔 후에 리더는 따로 정하지 않았다. 그러다 이제이, 채정이 새로 합류하면서 소희가 리더가 되었고, 2022년 그룹명 변경과 함께 리더가 채정으로 변경되었다.


PC방에 멤버들이 단체로 가서 게임과 먹방을 즐긴다. 주로 하는 게임은 배틀 그라운드이다.


5인조 시절엔 가린을 제외한 멤버들이 모두 99년생이었다. 단, 도아는 빠른 99년생이다. 그러나 7인조가 되고 나서 99년생은 5명이 되었다.


새 멤버 채정은 프로듀스 48에 MND17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참가한 바 있다.


숙소의 룸메이트로는 소희/연제, 이제이/채정, 도아/유경/가린 이렇게 방 세개를 쓰고 있었다. 2020년 9월 후너스엔터테인먼트가 성남시 분당구에서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으로 사옥을 이전하면서 숙소도 이사를 오게 되었다. 전에는 한 집에서 여러개의 방을 나눠 거주했지만, 새로 이사간 숙소는 2개의 집으로 나눠서 거주하고 있다. 이제이, 도아, 가린이 하우스메이트이며, 99즈인 채정, 연제, 유경, 소희가 하우스메이트이다. 집들의 거리가 가까워 서로 자주 방문하면서 지내고 있다.
연제가 말하길, 잘 씻지 않는 멤버는 유경, 가린이라고 한다.


민트초코를 좋아하는 민초단은 이제이, 연제, 소희이다.


허당끼를 갖고 있는 바보즈는 유경, 소희이다.


세 번째 미니앨범 SUMMER DREAM 이후로 공백기가 길어졌다. 다음 활동인 네 번째 미니앨범 JACKPOT도 세 번째 미니앨범 발매 약 2년 후에 발매됐고, 그 이후론 활동을 계속 하지 않고 있다가 2년 2개월 정도 지난 뒤에 디지털 싱글로 활동을 재개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