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들 정보모음

LIGHTSUM(라잇썸) 히나에 대해알아보자

뤼케 2023. 7. 4. 09:11
728x90
반응형

2021년 6월 10일 데뷔한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 6인조 걸그룹 LIGHTSUM의 멤버. 팀 내에서 서브보컬을 맡고 있다.

 

히나는 2021년 데뷔한 8인조 걸그룹 LIGHTSUM의 멤버입니다. 일본 출신으로, 팀 내 메인 댄서와 서브 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히나는 뛰어난 춤 실력과 밝은 성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히나는 2002년 1월 21일 일본에서 태어났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춤에 관심이 많았고, 중학교 때부터 춤을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2017년에는 Mnet의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에 출연하여 최종 데뷔조에 들지 못했지만,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히나는 2021년 2월 LIGHTSUM으로 데뷔했습니다. 데뷔곡 "Vanilla"로 큰 인기를 얻었고, 이후 "ALIVE", "PRISM" 등 다양한 곡으로 활동했습니다. 히나는 뛰어난 춤 실력과 밝은 성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앞으로도 그룹의 핵심 멤버로 활약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히나는 춤을 추는 것을 좋아하고, 춤을 추는 것이 행복하다고 말합니다. 또한, 팬들에게 항상 좋은 에너지를 주고 싶고, 팬들과 함께 성장하고 싶다고 말합니다. 히나는 앞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는 멋진 아티스트로 성장할 것입니다.

 

히나 스타덤에 오르다



2001년 2월 5일 일본에서 태어난 Hina의 음악에 대한 열정은 어린 나이에 시작되었습니다. 퍼포머를 꿈꾸며 큐브엔터테인먼트에 입사하고 라이트섬의 멤버로 데뷔하기까지의 여정을 시작했다. 히나는 연습생 시절부터 가창력과 무대 매너를 빠르게 인정받아 그룹에 없어서는 안 될 자산이 됐다.



히나 음악적 재능



Hina의 보컬 능력은 인상적입니다. 그녀의 다재다능한 범위는 그녀가 강력하고 섬세한 멜로디를 쉽게 다룰 수 있게 하여 그녀의 감성적인 연주로 청취자를 사로잡습니다. 정확하게 높은 음을 치는 것이든, 그녀의 독특한 음색으로 진심 어린 발라드를 불어넣는 것이든, Hina의 목소리는 듣는 사람에게 지속적인 영향을 미치는 특정한 마법을 전달합니다. 그녀의 재능은 지속적으로 기술을 향상시키려는 헌신과 결합하여 그녀를 계속해서 떠오르는 스타로 돋보이게 합니다.



히나 매혹적인 춤 동작



그녀의 보컬 재능 외에도 Hina의 춤 실력은 똑같이 매력적입니다. 그녀의 유연한 움직임과 정확한 실행으로 그녀는 힘들이지 않고 무대를 지휘하며 그녀의 공연으로 관객을 매료시킵니다. Hina의 댄스 스타일은 우아함, 에너지 및 동기화의 완벽한 조화를 보여주며, 연기자로서의 그녀의 헌신과 노력에 대한 증거입니다. 춤으로 감정을 전달하는 그녀의 능력은 LIGHTSUM의 퍼포먼스에 또 다른 깊이를 더하며 독보적인 멤버로서의 위상을 더욱 확고히 했다.



히나 카리스마 넘치는 페르소나



히나는 음악적 기량 외에도 따뜻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성격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녀의 전염성 있는 미소와 친근한 태도로 LIGHTSUM을 지원하는 사람들과 손쉽게 관계를 형성합니다. 히나의 진정한 상호 작용과 현실적인 성격은 그녀를 공감하게 만들어 팬들이 그녀와 깊은 관계를 느낄 수 있게 합니다. SNS 업데이트, 예능 출연, 팬들과의 소통을 통해 그녀는 자신이 받은 사랑과 지지에 대한 감사함을 꾸준히 표현하며 자신과 팬들 사이에 강한 유대감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히나 미래 포부



Hina는 LIGHTSUM의 일원으로서 계속해서 명성을 떨치고 있기 때문에 그녀의 잠재력과 미래의 노력은 무한합니다. 컴백할 때마다 그녀는 신선하고 독특한 것을 테이블에 가져와 아티스트로서의 성장을 보여주고 팬들은 더 많은 것을 열망하게 만듭니다. 다양한 음악 장르를 탐구하든, 다른 아티스트와 협업하든, 심지어 솔로 프로젝트를 추구하든, Hina의 재능과 야망은 그녀의 여정이 흥미진진한 이정표와 성과로 가득 차도록 보장합니다.

 

히나 데뷔전

어린 시절에는 발레를 한 경력이 있다.


큐브에 입사하기 전에는 도쿄 소재의 K-POP 댄스 전문 학원인 마루 댄스 스튜디오에서 트레이닝을 받았다. 큐브 일본 지사에서 매년 3, 7, 10월에 공개 오디션을 개최하고 있었지만, 2019년 10월부터 지금까지 공개 오디션은 코로나19의 여파로 잠정적으로 중단된 상태다. 큐브 일본 지사를 통해 스카우트되어 왔는지, 2019년 7월에 있었던 공개 오디션에 합격해서 대한민국으로 들어왔는지의 여부는 아직까지 밝혀지지 않았지만 2019년 10월에 한국에 처음 들어왔다고 라디오에서 밝혔다.

 

히나 포지션

서브보컬을 맡고 있다.

 

히나 보컬

보컬 실력을 보여줄 파트를 받지 못했지만 일본인 특유의 비음이 상대적으로 적다.


After School Club으로 STAYC의 So What을 안정적으로 불렀다.


TWICE의 거북이를 부르는 히나


드디어 첫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ALIVE에서 추임새/애드립 파트만 받지 않았고, 제대로된 파트를 받았다!

 

히나 댄스

발레를 오랫동안 배웠기 때문에 춤선이 예쁘다. 하지만 아직 아이돌 춤이 어색해 보인다. 비슷한 경우의 아이돌 선배도 초반에는 아직 춤에 무용의 버릇이 보인다는 평을 받았지만 현재는 메인댄서로 활동하고 있기에 점차 실력이 향상될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몇몇 동작이 살짝 어색할 뿐 칼군무로 언급되는 팀 멤버이기에 기본적인 춤 실력은 아주 좋다.

 

히나 캐릭터

커다란 눈과 표정이 토끼를 연상시킨다고 해서 캡처타임 때 종종 토끼 귀를 흉내 내며 포즈를 취하기도 한다.

 

히나 성격

2021년 6월 10일 데뷔 쇼케이스에서 밝혀진 바로는 청순한 외모와는 달리 매우 털털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섬세하고 여린 편이며, 리액션도 많은 편이라고 한다.


V LIVE 중에 애교가 굉장히 많다.

 

히나 재능

12년 동안 발레를 했다.


표정 연기를 매우 잘한다. 직캠을 보면 매초 표정이 바뀐다.

 

히나 취향

민트초코, 치킨, 케이크, 쇼핑을 상당히 좋아한다.


방울토마토를 먹지 못하지만, 일반적인 토마토는 먹는다고 한다.


후라이드보다 양념치킨을, 순살보다는 뼈있는 치킨을 좋아한다고 브이앱에서 언급하였다.


붓기가 있어서 호박즙을 챙겨먹고 있다.


콜라 종류가 많은 일본에서 온 멤버임에도 유독 콜라를 마시지 못한다. 탄산자체를 싫어한다고.


TWICE의 찐팬으로 ONCE라고 한다. 일본인 멤버 사나가 최애이자 롤모델이라고 밝혔고, 예능에서 춤 대결을 할 때 트와이스 노래가 나오면 제일 먼저 달려 나가는 모습을 종종 볼 수 있다. 과거 용돈이 생기면 TWICE의 음반을 사러 달려갔을 뿐만 아니라, 일본에서 하는 TWICE의 하이터치회에도 가고, 결국엔 도쿄돔투어 공연까지 갔다고 한다.


취미는 엄마, 친구와 전화하는 것과 유튜브를 보는 것이다.

 

히나 비주얼

청순한 외모를 가지고 있다. #


소속사 선배인 슈화 느낌이 나고, 배우 오나라가 연상된다는 얘기가 많으며, 그 밖에도 야부키 나코, NiziU 미이히 등과 닮았다.


쇼케이스 때 엔딩짤이 소소하게 화제가 되었다.

 

히나 결론

LIGHTSUM에서 Hina의 존재는 전 세계 팬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독특한 매력과 재능을 선사합니다. 그녀의 가창력, 매혹적인 춤 동작, 사랑스러운 성격은 그녀를 그룹의 필수 멤버로 확고히 자리 잡았습니다. Hina가 아티스트로서 계속 진화하고 새로운 지평을 개척하는 동안 우리는 이 빛나는 별에서 위대함을 기대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녀의 재능, 결단력, 팬들의 변함없는 지지로 K-pop 세계에서 Hina의 여정은 업계에 지울 수 없는 족적을 남기고 LIGHTSUM 안팎에서 그녀의 아이콘으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할 것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