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들 정보모음

LIGHTSUM(라잇썸) 유정에 대해알아보자

뤼케 2023. 7. 6. 09:08
728x90
반응형

2021년 6월 10일 데뷔한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 6인조 걸그룹 LIGHTSUM의 멤버. 팀 내에서 서브보컬을 맡고 있으며, 프로듀스 48 출전 이후 3년만에 데뷔하게 되었다.

 

유정은 2021년 6월 10일 데뷔한 8인조 걸그룹 LIGHTSUM의 멤버입니다. 그녀는 메인보컬을 맡고 있으며, 뛰어난 가창력과 춤실력을 자랑합니다. 유정은 또한 밝고 긍정적인 성격으로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유정은 2004년 6월 14일 서울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녀는 어렸을 때부터 노래와 춤을 좋아했으며, 중학교 3학년 때부터 연습생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유정은 2018년 YG엔터테인먼트의 서바이벌 프로그램 'YG보석함'에 출연하여 최종 데뷔조에 진출했지만, 팀이 데뷔하지 못하면서 YG엔터테인먼트를 떠났습니다.

유정은 이후 CUBE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하여 LIGHTSUM의 멤버로 데뷔했습니다. 유정은 데뷔곡 'Vanilla'에서 뛰어난 가창력과 춤실력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유정은 또한 밝고 긍정적인 성격으로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유정은 앞으로도 뛰어난 가창력과 춤실력, 밝고 긍정적인 성격으로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됩니다.

 

유정 어린 시절과 훈련


유정의 본명은 김유정으로 2004년 6월 14일 서울특별시에서 태어났습니다. 어릴 때부터 노래와 춤에 남다른 재능을 보여 연예계 진출에 대한 열망을 키웠다. 유정은 연예기획사에 입사해 공연예술의 다양한 측면에서 엄격한 훈련을 받으며 여정을 시작했다.



유정 명성을 얻으십시오


유정의 뛰어난 실력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사 큐브엔터테인먼트의 눈에 띄어 라이트섬(LIGHTSUM)의 멤버가 됐다. 2021년 데뷔 싱글 '바닐라(Vanilla)'로 단숨에 화제를 모으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그룹이다. 무대에 오른 순간부터 유정의 파워풀한 가창력과 매혹적인 안무는 팬들과 업계 관계자들을 감탄하게 만들었다.



유정 재능과 예술성


유정은 다양한 재능을 가진 다방면의 아티스트다. 그녀의 소울풀한 목소리는 감정과 깊이를 전달하여 청중을 그녀의 공연으로 쉽게 끌어들입니다. 높은 음을 내뿜든, 섬세한 하모니를 선사하든, 유정의 가창력은 무시할 수 없는 힘이다. 또한 그녀의 다재다능함은 노래를 넘어 정확하고 민첩하며 자연스러운 리듬 감각을 보여주는 놀라운 댄스 기술을 선보입니다.



유정 카리스마 넘치는 성격


그녀의 부인할 수 없는 재능 외에도 유정의 전염성 있는 매력과 빛나는 성격은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자신감과 긍정을 발산하여 무대 안팎에서 매력적인 연기자로 만듭니다. 동료 그룹 멤버들과의 따뜻한 교류와 지지자들에 대한 진정한 감사는 그녀를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는 롤 모델로 만듭니다.



유정 헌신과 노력


그 이면에는 유정의 흔들림 없는 헌신과 지칠 줄 모르는 직업 윤리가 엿보인다. 그녀는 끊임없는 연습 세션으로 유명하며 끊임없이 개선을 추구하고 완벽을 위해 노력합니다. 그녀의 기술에 대한 유정의 헌신은 음악에 대한 그녀의 열정과 아티스트로서 지속적으로 발전하려는 그녀의 열망에 대한 증거입니다.



유정 영향 및 향후 노력


유정은 LIGHTSUM의 멤버로서 이미 가요계에 큰 영향을 미쳤다. 그룹의 중독성 있는 멜로디,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 거부할 수 없는 재능은 전 세계적으로 성장하는 팬층을 확보했습니다. 유정과 LIGHTSUM은 앞날이 유망해 음악으로 관객들에게 감동과 감동을 선사하며 업계의 강자로 거듭날 태세다.

 

유정 포지션

서브보컬을 맡고 있다.

 

유정 보컬

부드럽고 편안하면서도 살짝 허스키 한 음색을 가졌다. 중저역에서 안정적인 가창을 보여주며, 이러한 장점은 되려 댄스곡보다 본인이 짧게 커버한 느린 템포의 음악에서 나타나는 편이다. 


데뷔곡 Vanilla에서 후렴 파트를 소화했으며, 격한 안무에도 불안하지 않은 라이브를 보여줬다. 서브보컬이지만 팬들 사이에선 메인보컬 초원과 나영을 받쳐줄 수 있는 안정적인 보컬이란 언급이 많다.


두 번째 타이틀곡 Vivace에서 상당히 많은 파트를 배정받았다. 두 번의 프리코러스, 브릿지, 엔딩 등 알짜배기 파트를 모두 가져가면서 라잇썸의 확실한 에이스 멤버로 자리매김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세 번째 타이틀곡 ALIVE에서는 보컬 라인 세 명과 함께 후렴구를 소화했다. 지금까지 라잇썸의 타이틀곡 파트 분배 양상으로 보아 주현과 함께 리드보컬을 맡고 있다고 보아도 무방하다

 

유정 성격

할 일을 미루지만 완벽하게 하고 싶어서 하루 종일 일을 붙들고 있는 게으른 완벽주의자라고 한다.


애교가 매우 많으나, 그만큼 겁도 많다.

 

유정 재능

스튜디오 문나잇 출연 당시 나영과 함께 한 목소리 연기가 마치 성우같다며 많은 호응을 받았다.


가녀린 모습과는 다르게 의외로 힘이 쎄다. 허벅지 씨름에서 LIGHTSUM 멤버들 공인 힘 캐릭터인 상아를 이겼다

 

유정 취향

좋아하는 색은 연분홍색이다.


유튜브 보기를 좋아한다고 한다.


떡볶이가 최애 음식이며, 해산물을 못 먹는다.


과거에는 비타민과 홍삼 액기스를 가지고 다니며 먹기도 했다.


롤모델은 육성재, 아이유, 태연이라고 한다.


팝콘은 카라멜 팝콘보다는 버터 팝콘을 더 선호한다

 

유정 비주얼

눈과 입이 매우 커서 토끼상에 가까우며, 데뷔 초의 오마이걸 아린을 닮았다는 의견이 많다. 또한 APRIL 출신 레이첼과도 닮았다고 하는 네티즌들도 꽤 있으며, 캐릭터로는 마이멜로디를 닮았다.


양갈래 머리가 굉장히 잘 어울린다. 


데뷔 때부터 멤버들 중 유일하게 앞머리를 덮은 스타일링을 유지하고 있었으나 미니 1집 활동에서는 이마를 드러내는 스타일로 바꼈다.

 

유정 결론

K-pop 세계에서 유정의 여정은 재능, 헌신, 매력적인 성격으로 특징지어집니다. 라이트썸(LIGHTSUM)의 멤버로서 깊은 울림을 주는 목소리로 남다른 연주자임을 입증했다. 음악에 대한 유정의 변함없는 열정과 뛰어난 실력이 어우러져 떠오르는 스타로 떠오르고 있는 유정. 우리는 그녀의 지속적인 성장과 의심할 여지 없이 K-pop 환경에 가져올 흥미진진한 기여를 목격하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계속 빛나, 유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