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들 정보모음

워너원 라이관린에 대해알아보자

뤼케 2020. 11. 30. 17:26
728x90
반응형

라이관린은 Wanna One 과 우석 관린의 맴버로 그룹에서 서브래퍼를 맡고 있다 

 

데뷔전

연습 기간 10개월

 

라이관린은 타이베이 시 근처에 있는 신베이 시의 린커우 구에 있는 리위엔초등학교를 졸업하고 그 그근처에 있는

 

린커우중학교에 진학했다 

 

어렸을떄 아버지와 미국 LA에서 5년 동안 거주했다고 한다 당시 영어 이름은 에드워드 라이 이후 중국에서 

 

도 잠시 거주했다고 한다 

 

인생을 열심히 살았다는 게 농담이 아니라고 말할수 있을 만큼 과거 사진의 종류가 다양하다 어렸을 때 유소년

 

야구단과 중학교 시절 농구부 주장을 했었다 6년 동안 농구를 했는데 그중 3년은 선수 생활을 했다고 한다 

 

심지어 승마까지 이외에도 스케이팅 대회 수상 수영 대회 수상 파이노 급수 고시9급 합격 영어 시험 초급 합격

 

기록 등을 찾아볼수 있다 

 

래퍼

관린이는 신기해요 보면 늘어있어요

 

겁을 기점으로 성공적으로 데뷔했지만 Wanna One 활동에서는 많은 맴버수 서브 포지션의 한계등 다양한

 

이유로 5~13초 정도의 분량만을 맡았다 

 

하지만 이후 공개되는 Stack 과 우석 관린의 앨범 속 솔로곡인 Hypey 와 Good Feeling 을 들어보면 꾸준히

 

발전하고 있음을 알수 있다 

 

 

비주얼

프로듀스 101 시즌2 비주얼 센터 투포에서 전체 3위를 기록했다 

 

성격

평소의 언행을 보면 멘탈 역시 어린 나이에 비해 매우 성숙하고 단단하다 어린 나이에 타국에 와서 가족 없이 홀로 

 

지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실질적으로 한번도 울면서 힘든 내색을 한적이  없으며 정신력과 의지가 극단적으로 강하다 

 

프로듀스 101 시즌 2 10회에서 2등에서 20등으로 폭락하자 다른 연습생들은 매우 놀라는 모습을 보인 반면

 

정작 본인을 늘 11등 안에 있을 수 없다 긍정적이고 침착한 반응을 보였다 

 

천상 아이돌 

매우 다정하고 스웟하며 워너원 맴버들 중 유독 팬서비스가 좋기로 유명하다 맨트장인 으로 팬사인회에서 

 

여러 차례 설레는 멘트를 치고 있다 

 

홍콩 경무처 지지 논란

Wanna One 으로 데뷔한 후 해체하고 개인 활동을 하기까지 큰 논란 없이 잘 활동하고 있었는데 지난 2019년 8월 

 

20 19년 홍콩 민주화 운동이 한창일 떄 다른 중화권 출신 아이돌들과 함께 홍콩 경찰을 지지하는 글을 올려 논란이 

 

되었다 

 

중국 국경절 행사 참가 논란

중화인민 공화국 정부수립 기념일인 국경절 축하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여러 논란이 일었다 일단 대만 출신

 

연예인 이 이러한 행사에 참가하는 것 자체가 논란인데 여기에 웨이보에서 공개된 홍보 영상에서 저는 라이관린입니다 

 

중국대만에서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라고 말한 것도 논란이 되었다 

 

길거리 흡연 논란

최근 중국 포털사이트에서 라이관린이 턱스크를 한채 길거리에서 담배를 피우고 침을 뱉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화제가  되었다 

 

열애설 논란

길거리 흡연 이슈가 터진지 얼마되지 않아 중국 팬들 사이에서 라이관린이 팬들에게 받은 선물을 10살 연상의 여자

 

친구에게 줬다는 논란이 일었다 라이관린은 지필 사과문을 통해 지금은 일을 우선으로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 며 열애설

 

간접적으로 부인 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