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들 정보모음

워너원 옹성우 에 대해알아보자

뤼케 2020. 12. 1. 17:14
728x90
반응형

대한민국의 가수 겸 배우이다 프로듀스 101 시즌2을 통해 탄생한 프로젝트 그룹 11인조 보이그룹 

 

Wanna One의 멤버이며 리드 보컬 리드댄서를 맡았다 

 

대한민국 최조이자 현재까지 유일한 웅씨 연예인 참고로 웅씨는 대한민국 의 성씨중 하나로 2개의 본관이

 

있으나 다 합쳐도 1000명이 안되 희귀 성씨이다 

 

학창시절

멋 모르던 시절 중학교 1학년 떄 연습생이 됐어요 어린애가 9200번 버스를 타고 혼자 강남에 가면 사람

 

은많지 건물들은 높아서 하늘도 안보이지 그 사이로 들어가면 회사가 있었어요 다들 컴퓨터 앞에 앉아

 

일하고 있고 전혼자 방에 들어가 CD를 넣고 노래를 불렀어요 당현히 안늘었고 그 후론 연예인은 

 

절대 안하려고 했어요 고등학교 때 많은 기획사에서 학교로 찾아와 명함을 줬어요 거절하면 열애 아홉은

 

붙잡으며 왜요 우리 회사 괜찮은 회사에요 라고 해요 좋은 회사에요 하지만 전 연예인 할생각이 없어 

 

요 전 춤추면서 살거에요 라고 말했어요 어린마음에 꿈만 가지고 섣불리 시작했던 상처가 커서 

 

부정의 단계로 넘어 간거죠 그런데 장멀 웃긴 건 그렇게 부정하면서 하는 일들이 다 춤이고 노래고

 

연기 였어요 아무리 부정해도 내가 하고 싶었던 건 결국 이 일이었던 거에요 대학교에 들어가 

 

연기를 배우면서부터 점차 그걸 받아들이기 시작했어요 춤추고 노래하고 연기하는 걸 인정받고

 

싶다는 마음이 조금씩 솟았죠 그떄서야 오디션을 보러 다니기 시작했어요 결국은

 

멀리 돌아온 거에요 제 꿈으로 

 

판타지오 연습생 시절

동서울대 재학 당시인 2016년 8월 학과교수의 추천으로 판타지오의 오디션 프로그램인 엑터스 리그 에 참가했고 

 

당당히 합격해 배우 연습생으로 입사했다 실제로 웅성우는 판타지오의 비장의 무기 히든카드로 불리는 연습생이었다고 한다 

 

프로듀스 101 시즌2

2017년 판타지오 연습생 8개월차에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참가헀다 

 

프로그램 방영전 공개된 도전 아 이 컨 택 영상을 기점으로 팬덤을 구축하기 시작하였고 1화 본방송에서 비주얼

 

과 실력 들 다겸비한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도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다 

 

데뷔후 

2017 8월 7일 고척 스카이둠에서 워너원 프리미어 쇼콘을 통해 데뷔 무대를 가졌다 음원 공개 이후 각종 음원차트 

 

1위 올킬을 하였으며 수록곡 줄세우기로 차트를 점령했다 타이틀곡 에너제틱 은 100시간 이상 음원차트

 

1위를 하는 기록을 세웠고 누적 1억 스트리밍을 달성했다 

 

팀내에서 리드댄서를 맡고 있을 정도로 출중한 댄스 실력을 자랑한다 프듀2차 포지션 평가에서도 댄스를 선택했고 

 

본인이 자신의 필살기는 춤이라고 말할 정도이다 

 

노래

팀내에서 리드보컬을 맡고 있다 청량한 마성과 힘있는 발성 소유자로 실제로 발성이 좋고

 

성량도 큰데다 특유의 음색이 귀에 잘 들어오는 편이라 팬들로부터 웅성우 목소리는 지문 수준이라는 평을

 

받을 정도 격한 춤을 추면서도 상당히 안정적인 라이브를 선보이는 실력파 보컬이기도 하다

 

비주얼

워너원 대포적인 비주얼 맴버 중 한명이다 서구적인 얼굴 골격 장두형 두상에 깊은 아이홀과 선명한 T존 동양의

 

크고 긴 무쌍 눈 짧은 하관과 오똑하지만 둥그란 코 등을 두고 동서양 아름다움의 만남이라는 뜻에서 헬레니즘이

 

라는 수식어가 붙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