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들 정보모음

버스터즈(Busters) 세이라에 대해알아보자

뤼케 2023. 1. 16. 08:52
728x90
반응형

걸그룹 버스터즈의 멤버. 2021년 3월에 공식적으로 합류했다

 

세이라 데뷔전

멤버 타카라와 함께 오사카 출신이자 TWICE 의 멤버 모모의 친언니가 강사로 있는 댄스 학원인 gpSTUDIO의 수강생이었다

 

세이라 성격

"버스터즈의 천사"로 불릴 정도로 평상시에는 말이 많지 않은 조용한 성격으로, 때로는 엄마같은 모습을 보여주기도 한다.

 

세이라 취향

춤추는 것과 요리하는 것을 좋아한다.


좋아하는 음식은 단무지, 탕수육, 파인애플, 파스타이다. 한국에 와서 탕수육을 처음으로 먹어보게 되었는데, 한 번 먹자마자 맛있어서 좋아하게 되었다고 한다.


순대를 싫어한다.


가장 좋아하는 한국 음식으로는 보쌈을 꼽았다.


민초단이다. 민트초코 이외에도 바닐라맛 아이스크림을 좋아한다고.


하늘색을 가장 좋아한다.


최애 캐릭터는 미키마우스이다.


가장 좋아하는 과일은 파인애플과 딸기이다.


강아지와 고양이 중 강아지를 더 좋아한다.


취미는 댄스, 요리, 근육 트레이닝이다.

 

세이라 재능

요리가 특기이다.

 

세이라 비주얼

판다를 닮았다는 소리를 많이 듣는편이다. 멤버들 피셜로는 웃을 때는 특히 꼬부기를 닮았다고한다.

 

세이라 그외정보들

본인만의 스트레스 해소법은 엄마와 통화하기, 외출하기라고 한다.


싱글 3집 Paeonia의 타이틀 곡에서 예서의파트를 물려받았다.


2023년 고등학교를 졸업하면서 버스터즈의 유일한 성인 멤버가 되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