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들 정보모음

버스터즈(Busters) 타카라에 대해알아보자

뤼케 2023. 1. 17. 08:55
728x90
반응형

마블링 소속 걸그룹 버스터즈 멤버로, 2020년 3월 정식으로 합류 소식을 발표하였다.

 

타카라 데뷔전

TWICE 의 멤버 모모의 친언니가 강사로 있는 댄스 학원인 gpSTUDIO의 수강생이었다

 

타카라 랩

본인의 데뷔곡 피오니아에서는 보컬만 전담하였으나, re:Born의 타이틀곡 '풋'에서 랩 파트를 맡으며 팀 재편 이후 메인래퍼를 맡게 되었다.


여름인 걸 활동에서도 랩을 받으며 일본인임에도 꽤 정확한 딕션을 보여준다.

 

타카라 댄스

그룹 합류 전 댄스 학원에서 꾸준히 춤을 배워왔기에 춤선이 부드럽고 간결하며 동작 연결이 매끄럽다.

 

타카라 취향

좋아하는 음식은 마카롱, 케이크, 도넛, 쿠키, 에그타르트, 생크림이다. 단 음식을 굉장히 좋아한다고. 반면에 순대와 토마토는 싫어한다.


사계절 중 겨울을 가장 좋아한다.


애니메이션 성우의 사생활을 찾아보는 것이 취미라고 한다.


노래방 애창곡으로 BLACKPINK의 Stay를 꼽았다.

 

타카라 재능

헬륨가스를 마신 뒤의 목소리를 개인기로 가지고 있다.
상당히 예쁜 목소리를 지니고 있으며 애니메이션 성우를 동경한다.

 

타카라 비주얼

꼬부기를 닮았다. 체육대회 때 찍은 사진을 보고 친구들이 꼬부기를 닮았다고 했다고.

 

타카라 그외정보들

버스터즈 최초의 외국인 겸 일본인 멤버다.


모모의 친언니가 수업하는 댄스 학원에서 연습을 하던 중 스카우트가 되어 합류하게 되었다고 한다.


한국에 온지 얼마 되지 않았을 때는 한국어가 많이 미숙하여 다른 멤버들과 한국어, 일본어, 영어, 몸짓으로 소통했다. 일본어가 서툰 멤버들에게 타카라가 일본어를 알려주고 멤버들은 타카라에게 한국어를 설명해준다고 한다.한글패치 진행상황 이후 활동을 거듭하면서 한국어 실력이 많이 늘어 어렵지 않게 의사소통이 가능하고, 노래를 들어보면 비교적 정확한 발음을 구사하는 것을 알 수 있다.


데뷔 초에는 치아교정을 했었다. 이후 교정을 끝내면서 데뷔 초와 비교했을 때 인상이 꽤나 달라졌다.


공룡 대발이 '나는 괴물이 아닌데' 일본어 버전을 불렀다.


연습생 기간은 2달이다.


피어싱이 화려한 편이다. 버스터즈 멤버로 들어온 이후 점점 피어싱이 늘어나는 중. 최근에는 사선 피어싱까지 뚫었

다. 2020년 12월 26일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현재 7개의 피어싱이 있음을 밝혔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