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들 정보모음

핑크판타지(Pink Fantasy) 희선에 대해알아보자

뤼케 2023. 2. 18. 15:12
728x90
반응형

2018년 데뷔한 걸그룹 핑크판타지의 멤버이다.

 

희선 데뷔전

버스터즈의 소속사 마블링이엔엠의 연습생이었다. 당시 버스터즈 멤버중 스케줄이나 건강상의 이슈로 결원이 생기면 대타로 행사에 가기도 했다

 

희선 취향

빵과 젤리를 좋아한다.


영화를 좋아하는데 덤보를 제일 좋아한다.


aespa를 좋아하는데, 최애는 카리나이다.


소파에 매달려 있기, 인형이랑 섞여서 자기가 취미이다.


카페음료 중에는 초코라떼와 청포도에이드를 즐겨마신다고 한다.


좋아하는 색은 흰색, 검정색이다.


좋아하는 계절은 가을, 겨울이다. 이유는 각각 분위기와 눈이 좋아서라고 한다.


좋아하는 노래는 NewJeans의 Attention이다.


인생 영화는 스파이더맨 시리즈, 쎄시봉, 범죄도시다.


좋아하는 과일은 체리, 복숭아, 샤인머스켓, 수박이다.


좋아하는 산리오 캐릭터는 마이멜로디에서 헬로키티로 바뀌었다고 한다.

 

희선 재능

특기는 태권도와 줄넘기로, 태권도의 경우 태권도 4품[]을 보유하고 있다. 선수를 하려고 대회에 나갔었으며 6세부터 데뷔 직전까지 태권도를 했다. 와우태권도를 다녔었다. 품새를 하는 영상도 있다

 

희선 그외정보들

아역 배우 출신이다.


최초 2005년생 걸그룹 멤버이며, 당시 최연소 아이돌 멤버였다.[]


2019년 10월 18일 건강상의 이유로 치료와 휴식을 병행하던 도중 개인 SNS 사용 및 아이돌로서 부적절한 내용 게시 등의 행동을 이유로 탈퇴했다가 다음 해 3월 3일 마이돌엔터테인먼트 연습생 마이돌걸즈 3기로 공개되었다. #


2021년 1월 핑크판타지에 객원 멤버로 재합류했다. 이후 7월 9일 팬사인회를 기점으로 미쿠와 함께 정식멤버로 승격되었다.


겁이 많다. 멤버들과 함께 귀신의집에 갔을 때 입구에서부터 자지러지게 울었다고 한다. 할로윈 의상고르기 게임에서도 천장에서 가발이 내려오는 것을 보자마자 제일 먼저 비명을 질렀다.


자주 여기저기 부딪치고 다닌다고 한다.


롤모델은 태연이다.


2022년 8월 7일 썸머콘서트 전날 위궤양 판정을 받아 콘서트에 불참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