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들 정보모음

ADYA(에이디야) 서원에 대해알아보자

뤼케 2024. 2. 12. 14:49
728x90
반응형

스타팅하우스 소속 5인조 걸그룹 ADYA의 멤버. 포지션은 서브보컬이다.

 

서원 포지션

ADYA내 공식 포지션은 서브보컬이다.

 

서원 보컬

데뷔곡 Per 기준, 서브보컬임에도 꽤 많은 파트를 맡고 있다.


채은-서원-승채로 이어지는 1절 초반부에서 비음섞인 음색이 매력적.


23-06-09 엠카 특별무대로 아이들의 라타타를 커버했다. 민니의 파트를 소화하는 음색이 독특하다.

 

서원 맑고 매력적인 목소리 

서원은 맑고 청량한 목소리로 데뷔곡 'HONEY BEE'에서 리즈를 맡아 청취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특히 밝고 에너지 넘치는 노래에서 서원의 목소리는 곡의 분위기를 더욱 살려줍니다.


서원 빛나는 미소 

서원은 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가지고 있으며, 그 에너지는 빛나는 미소로 표현됩니다. 서원의 미소는 팬들에게 힘과 용기를 주며, ADYA의 무대를 더욱 밝게 만들어줍니다.


서원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성격

 서원은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성격으로 멤버들과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특히 엉뚱하고 유쾌한 모습은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며, ADYA의 팀 분위기를 더욱 화기애애하게 만들어줍니다.


서원 숨겨진 재능 

서원은 트럼펫 연주와 그림 그리기라는 숨겨진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학교 때 트럼펫을 전공했던 서원은 뛰어난 연주 실력을 가지고 있으며, 예술적인 감각을 통해 그림에도 능숙합니다.

 

서원의 팬덤


서원의 팬들은 '서원이의 꿀벌'이라고 불리며, 서원에게 뜨거운 사랑과 응원을 보내고 있습니다. 서원의 팬들은 서원의 맑은 목소리, 빛나는 미소, 발랄한 매력을 사랑하며, 서원의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서원 그외정보들

MBTI는 INFJ다.


상징하는 동물은 햄스터, 과일은 귤이다.


뮤 닥터 아카데미에서 영상 캐스팅을 통해 현재 소속사에 입사했다.


데뷔전 배우 신세경을 닮았다는 얘기가 나왔었다.


Per 활동기에는 우주소녀 설아와 아이유가 보이는 인상..


손톱 바디가 길어서 네일아트하기 좋은 편이라고 함.


다음 팬카페에 글을 자주 남겨준다. 일기 쓰는게 취미라서 팬들과 생각을 공유하는 게 재밌다고.


중학생 때 제과제빵부, 치어리딩부 소속이었다고 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