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들 정보모음

ADYA(에이디야) 세나에 대해알아보자

뤼케 2024. 2. 22. 19:15
728x90
반응형

스타팅하우스 소속 5인조 걸그룹 ADYA의 멤버. 포지션은 메인댄서, 리드보컬, 래퍼다.

 

세나 데뷔전

온뮤직 인천 캠퍼스의 내방 오디션으로 소속사에 입사했다.

 

세나 춤 실력은 만점! 무대를 장악하는 카리스마



세나는 10년 이상의 댄스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특히 힙합과 컨템포러리 분야에서 뛰어난 실력을 보여줍니다. 데뷔곡 'Per' 뮤직비디오에서 선보인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춤은 팬들에게 큰 인상을 남겼습니다.



세나 매력적인 목소리로 노래도 완벽 소화



세나는 댄스뿐만 아니라 노래 실력도 뛰어납니다. 리드보컬로서 곡에 깊이를 더하는 매력적인 목소리를 가지고 있으며, 발음과 표현력 또한 뛰어나 감정을 전달하는 데 능숙합니다.



세나 랩 실력으로 무대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다



세나는 랩 포지션도 맡고 있으며, 랩으로 곡에 강렬함을 더합니다. 또한, 자신만의 개성을 담은 랩을 선보이며 무대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세나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팬심 저격



세나는 무대 위 카리스마와는 달리 평소에는 사랑스럽고 밝은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은 긍정적 에너지를 전하며 팬심을 저격하고 있습니다.

 

세나 포지션

ADYA내 공식 포지션은 메인댄서와 리드보컬, 래퍼이다.

 

세나 그외정보들

소속사인 스타팅하우스가 첫 회사로, 인스타그램 DM 영상 캐스팅을 통해 입사했다.


온뮤직 인천캠퍼스 출신이다.


멤버 중 유일하게 예명을 사용한다.


DIA 출신의 백예빈과 매우 닮았다. 또한 모모랜드 출신의 제인, 러블리즈 출신의 이미주와도 닮은 꼴로 언급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