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들 정보모음

EL7Z UP(엘즈업) 연희에 대해알아보자

뤼케 2024. 3. 15. 19:42
728x90
반응형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퀸덤 퍼즐을 통해 선정된 EL7Z UP의 멤버. 원 소속 그룹은 로켓펀치다.

 

2000년 12월 6일 광주에서 태어난 연희는 어린 시절부터 춤과 노래에 남다른 재능을 보였다. 2016년, 연희는 엠넷의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에 참가하여 14위를 차지하며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다. 이후 연희는 2019년 8월, 걸그룹 로켓펀치로 데뷔하여 리더와 메인보컬로 활동하며 탄탄한 실력과 매력을 선보였다.

 

연희 EL7Z UP 멤버로서 새로운 도약



2023년 5월, 연희는 로켓펀치 활동과 병행하여 7인조 걸그룹 EL7Z UP의 멤버로 합류했다. EL7Z UP는 '다양한 매력을 가진 멤버들이 모여 하나의 무대를 완성하는'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연희는 팀의 리더로서 뛰어난 리더십과 섬세한 보컬 실력으로 팀을 이끌고 있다.

 


연희 무대 위 카리스마, 무대 아래 사랑스러운 매력



연희는 무대 위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로 관객을 사로잡는다. 특히 강렬한 안무와 폭발적인 에너지를 소화하는 모습은 팬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무대 아래에서는 사랑스럽고 밝은 성격으로 멤버들과 팬들에게 사랑받는 막내 멤버이기도 하다.

 

연희 포지션

상대적으로 구분되는 포지션은 리드보컬, 리드댄서.

 

연희의 매력 포인트


뛰어난 보컬 실력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


사랑스럽고 밝은 성격


다양한 분야에서의 활발한 활동


끊임없이 노력하고 발전하는 모습

 

연희 그외정보들

팀 내에서 유일하게 베네핏을 한 번도 받지 못했다.


퀸덤 퍼즐의 모든 경연에서 패배를 하였지만, 최종 6위로 전패우승이라는 타이틀을 얻게 되었다. 역시 김연패

 

마무리

EL7Z UP 멤버 연희는 끊임없이 노력하고 발전하며 꿈을 향해 나아가는 모습으로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앞으로 연희가 가수로서, 배우로서 더욱 빛나는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연희와 함께 떠나는 꿈의 여정에 많은 응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