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들 정보모음

EL7Z UP(엘즈업) 여름에 대해알아보자

뤼케 2024. 3. 10. 13:01
728x90
반응형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퀸덤 퍼즐을 통해 선정된 EL7Z UP의 멤버. 원 소속 그룹은 우주소녀다.

 

여름, EL7Z UP의 리더로서 빛을 발하는 매력적인 아티스트입니다. 우주소녀 멤버로서 이미 쌓은 경험과 실력을 바탕으로 EL7Z UP에서 리더십을 발휘하며 팀을 이끌고 있습니다.

 

여름 다채로운 매력



여름은 뛰어난 댄스 실력으로 무대를 사로잡습니다. 특히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는 팬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또한, 랩과 보컬 실력도 겸비하여 다양한 포지션을 소화하며 팀에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감을 드러냅니다.



여름 긍정적인 에너지



여름은 항상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주변 사람들에게 기쁨을 선사합니다. 팀원들과 팬들과의 소통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팀의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여름 끊임없는 노력



여름은 끊임없이 노력하고 발전하려는 자세를 가지고 있습니다. 무대를 위해 항상 열심히 연습하고 새로운 것을 배우려는 노력은 팬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습니다.

 

여름 EL7Z UP에서의 역할



여름은 EL7Z UP의 리더로서 팀을 이끌고 멤버들에게 귀감이 되는 존재입니다. 뛰어난 실력과 긍정적인 에너지로 팀에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여름 포지션

EL7Z UP에서의 포지션은 리더이다.
나이순으로는 셋째지만 투표를 통해 만장일치로 리더가 되었다.

상대적으로 구분되는 포지션은 리더, 메인댄서, 서브보컬.

 

여름 취미

 댄스, 노래, 음악 감상


여름 특기 

댄스, 랩

 

마무리

여름은 팬들의 사랑에 항상 감사하며, 앞으로도 더 열심히 노력하여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약속했습니다. 팬들의 응원은 여름에게 큰 힘이 됩니다. 앞으로도 여름과 EL7Z UP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