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들 정보모음

EL7Z UP(엘즈업) 나나에 대해알아보자

뤼케 2024. 3. 16. 13:29
728x90
반응형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퀸덤 퍼즐을 통해 선정된 EL7Z UP의 멤버. 원 소속 그룹은 woo!ah!다.

 

나나는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퀸덤 퍼즐을 통해 선정된 7인조 걸그룹 EL7Z UP의 멤버입니다. 원래 소속 그룹은 woo!ah!였으며, 퀸덤 퍼즐에서 최종 2위를 차지하며 EL7Z UP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나나 강렬한 무대 매너와 뛰어난 보컬 실력



나나는 퀸덤 퍼즐에서 처음부터 강렬한 무대 매너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특히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와 탄탄한 보컬 실력은 많은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나나 다재다능한 매력



나나는 노래와 춤 실력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능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에서 유쾌하고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고, V LIVE에서 팬들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소통하기도 합니다.



나나 EL7Z UP의 핵심 멤버



나나는 EL7Z UP에서 메인보컬과 리드댄서를 맡고 있습니다. 팀 내에서 뛰어난 실력과 긍정적인 에너지로 팀원들에게 큰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나나의 매력 포인트


강렬한 무대 매너


뛰어난 보컬 실력


다재다능한 매력


긍정적인 에너지

 

나나 포지션

상대적으로 구분되는 포지션은 메인댄서, 리드보컬, 서브래퍼.

 

마무리

나나와 EL7Z UP의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