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들 정보모음

워너원 강다니엘 에 대해알아보자

뤼케 2020. 12. 3. 11:34
728x90
반응형

대한민국의 아이돌 국내 및 해외 각국에 대해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인기 아이돌이다 

 

중학교 2학년 때부터 익힌 비보잉과 고등학교 때 전공한 현대무용으로 파워풀하고 섬세한 춤 실력을 갖춘 실력 

 

파이다 프로듀스 101 시즌2 초반에는 주목받지 못했으나 첫 개인 직캠이 공개되면서 유려한 춤선과 디테일

 

하고 정확한 움직임 귀여우면서도 섹시한 상반된 매력 등으로 시선을 사로 잡으며 팬들을 유입시켰다 

 

학창시절

학창 시절부터 춤에 푹빠진 생활을 해왔다고 알려져있다 중학교 2학년 떄 교내 남자 비보잉 동아라가 결성되면서

 

동아리의 맴버중 한명으로 활동하였다고 한다 이 비보잉 동아리는 결성된 지 얼마 되지 않아 학예제나 학교 행사

 

떄 고정 출연했고 이웃 학교 행사 때도 초대되어 공연하곤 했다 

 

연습생 시절

B2M 엔터테인먼트에 들어가서 연습생 생활을 시작했으나 데뷔는 쉽지 않았다 한 기사에서는 당시 소속사가

 

타이틀곡 녹음까지 마쳤다고 했으나 회사가 어려워지면서 MMO엔터테인먼트에 인수 합병되어 연습생들도 

 

떠넘겨졌다 워너원으로 데뷔후 라디오스타에 출연했을 때 이 당시에 대해 스무살 떄 들어간 첫 소속사가 

 

좋은 환경이 아니었다 집을 빌려 지하 연습실만 있었고 춤 레슨도 없었다 이후 회사 사정이 더 나빠졌다 

 

라고 밝히기도 했다 

 

프로듀스 101 시즌2

그러다 정말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하고 나온 게 연습생을 중 데뷔 그룹을 뽑는 프로듀스 101 시즌2 였다 

 

간절했던 만큼 트레이너에 의해 간절하고 성실함이 인상적인 연습생으로 평가 받았다 또한 정동수 연습생에의

 

하면 함께 B반에서 연습했을 때 형 저는 목숨을 걸었어요 라고 말했다고 한다 

 

닮은꼴

강다니엘 닮은꼴로 가장 많이 언급되는 것은 대형견 혹은 사모예드이다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연 초반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닮은꼴로 언급되고 있다 

 

강다니엘이 했던말

우리 워너원 맴버들의 장점을 말씀드렸는데 왜냐구요 이렇게 좋은 맴버들이랑 같이 할수 있는 워너원

 

데뷔라는 무대 꿈을 이루게 해준 워너블에게 너무 고맙고 감사해요 여려분이 없었다면 

 

이렇게 각자 멋있는 11명이 하나라는 팀이 되지 못했을 거에요 감사란 건 표현을 아무리 해도 부족한

 

거 같아요 이제 시작이네요 우리 모습 꼭 지켜봐주세요 워너블 진짜 사랑해요 

 

주변에서 말하는 강다니엘

열어줘 도 핸즈 은미도 그렇고 어떻게 표현해야 하는지 정확하게 아는 친구다 가사를 표현하는 능력이

 

뛰어나다 특유한 제스쳐가 있는데 그걸 표현하려 노력한다 그걸 잘해서 직캠 조회수가 터졌다 

 

강다니엘이 연구한 것의 반증이다 표현력이 뛰어나다 

 

트와이스 지효와의 연애와 결별

2019년 8월5일 디스패치에 의해 TWICE의리더 지효와의 연애설이 났다 이후 각 소속사는 사실을 확인하고

 

서로 호감을 가지고 만나고 있다는 공식입장을 내놨다 

 

악플로 인한 우울증과 공황장애와 활동 중단

2019년 12월 3일 디지털 싱글 TOUCHIN을 내고 더쇼 1위를 한 몇시간후 새벽 최근의 심경을 팬카페에

 

올렸다 전 소속사와의 분쟁으로 힘든 상황에서도 직접적인  말을 아끼고 힘들다는 말을 하지 않았던 강다니엘

 

이 참고 참다 처음으로 심경을 표현한 글이었다 

 

성공적인 활동 재개와 회복된 건강

활동 중단 기사들이 난 다음 날 다행히 상태가 안정되었다고 보도되었으며 2019년 12월말 기부 소식을 통해

 

건강 상태가 호전되었음을 알렸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