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들 정보모음

여자 아이들 민니에 대해알아보자

뤼케 2022. 1. 30. 17:21
728x90
반응형

민니는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 5인조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태국인 멤버이며, 메인보컬[]을 담당하고 있다.

 

데뷔전

'일반인들의 소름돋는 라이브' 채널에서 미연과 함께 '댕댕이 자매' 라는 이름으로 가요 커버 영상을 업로드했다.

언프리티 랩스타 3 대구콘서트에서 소연의 '웃어' 무대의 피처링을 했다.

 

메인보컬

팀에서 미연과 함께 메인보컬을 맡고 있다. 미연이 청량한 미성을 구사한다면 민니는 독특하고 부드러운 음색으로 포인트를 살리는 감성적인 보컬이다. 한국 음악시장에서 보기 힘든 몽환적인 톤과 발음을 주로 구사하며, 민니의 보이스는 촉촉한 안개 속에 있는 기분이 든다라는 감상이 많을 정도. 곡의 분위기를 만드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하며, 여타 그룹보다 독특하고 색다른 곡 색깔을 가진 (여자)아이들에서 없어서는 안 될 보컬. 또한 소위 말하는 쨍한 보컬도 수준급으로 구사하며[] 귀엽고 따뜻한 톤도 사용할 수 있다는 것 역시 강점이다. 곡의 무드가 어떤 스타일이든 찰떡같이 소화해내는 능력을 갖춘 올라운더 보컬.


한국 국적이 아닌 외국인임에도 노래할 때 발음이 상당히 정확한 편이다.[].
LATATA에서는 1절과 2절 벌스를 맡으며 지분이 낮았고 한(一)에서도 1절 벌스와 브릿지를 맡았다. Senorita에서는 1절 보컬 벌스와 후렴구를 담당했고 Uh-Oh에서는 무려 모든 후렴구를 담당하며 데뷔 초와 다르게 비중이 점차 늘어가고 있다.


컴백전쟁: 퀸덤의 3차경연 유닛 라운드에 참여해, 파트너 혜정과의 케미와 독특한 음색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이어지는 FINAL 라운드 LION에서도 도입부의 낮은 저음과 클라이막스의 높은 고음 등 난이도 있는 파트들을 담당하며 메인보컬에 걸맞는 존재감을 보여 줬다.


Oh my god에서는 인트로와 아웃트로, 후렴구 등 임팩트 있는 파트를 담당했다. 덤디덤디에서는 1절 벌스와 브릿지를 부르며 파트가 조금 줄었지만 미연, 소연 다음으로 파트 분량이 3위다. 화에서 1절 후렴 첫부분과 고음 애드립을 맡고 메인보컬로서 단단한 실력을 선보였다.

 

2021 가요대전에서 이채연, STAYC의 아이사, ITZY의 류진과 함께 선보인 'Fiction' 커버 무대에서의 보컬이 큰 호평을 받았다. 곡 해석 능력이 뛰어나다는 평 역시 다수 존재한다.

 

작곡

소연, 우기와 함께 (여자)아이들의 작곡가이다.


(여자)아이들의 두 번째 미니앨범 ⟪I made⟫에 자작곡 Blow Your Mind를 처음으로 수록하였다. 특히 Blow Your Mind의 뮤직비디오는 (여자)아이들의 첫 리얼리티 To NEVERLAND에서 멤버들이 직접 촬영한 영상으로 만들어졌다. Blow Your Mind MV


일본 데뷔 앨범 ⟪LATATA⟫에 자작곡 For You가 수록되면서 본격적으로 작곡가로서의 모습도 보여주고 있다. 온라인 팬미팅에서 한국어 버전 For You를 선보이기도 하며, 멤버들이 브이앱에서 자주 부르는 모습을 보여주어 멤버들과 팬들 모두 한국어 버전 발매를 염원하고 있다.


2020년 8월에 발매된 일본 미니 2집 《Oh my god》에 자작곡 Tung-Tung (Empty)이 수록되었다.


네 번째 미니앨범 <I burn> 에 민니의 자작곡 MOON 과 DAHLIA[24]가 수록되었다. 타이틀 곡 '화(火花)' 와 함께 높은 순위로 차트에 진입하며 팬들뿐만 아니라 일반 대중에게도 민니의 자작곡이 꽤 좋은 반응을 받고있다.

 

댄스

댄스 포지션을 가지고 있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굉장히 깔끔하고 편안하게 춘다.


안무의 정석대로 추며 노력한 흔적이 많이 보이는 스타일이다. 안무쌤이 알려준 그대로 추는 느낌이 든다는 평이 많은 편. 일명 보기 편한 안무 따기 좋은 직캠.

 

비주얼

몽환적이면서 신비로운 분위기의 소유자. 반쯤 감은 눈과 삼백안이 어우러져 매력적인 눈매가 특징이다. 딱히 표정 연기를 하지 않아도 감겨있는 눈이 매력적이라는 평이 많다. 동글동글한 얼굴형도 특징이며, 특히 이마가 예쁘다. 그래서 앞머리가 있는 것 없는 것 다 어울린다. 또 무쌍인데 쌍꺼풀 라인만 잡혀서 스타일링에 따라 굉장히 다양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어 이런 장점이 자주 활용된다.


본인도 입을 살짝 벌리면 더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을 아는지, 화(火花) 민니 포커스 캠을 보면 오랫동안 입을 벌리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활동해오며 앞머리 없는 머리를 유지해오다, Uh-Oh 활동을 하며 흑발에 풀뱅 앞머리를 했다. 굉장히 잘 어울리고 곡 콘셉트와도 찰떡처럼 어울려서 많은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왜 진작 하지 않았냐는 말이 꽤 많다.


닮은꼴로는 허가윤이 주로 꼽히고 키썸을 닮았다는 의견도 있으며 최근 들어 닝닝을 닮았다는 의견이 자주 나온다. 중성적인 느낌의 외모덕에 뷔를 닮았다는 반응도 종종 보인다.배찌와도 닮았다


화장기 없는 얼굴이 굉장히 맑고 귀엽다. 컴백전쟁: 퀸덤을 통해 팬이 아닌 사람들에게도 많이 알려지며 민니의 귀여운 평소 모습과 더불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여자)아이들 멤버 중에 가장 염색을 많이 하고 헤어스타일에 변화가 많은 멤버이다. LION 활동때는 초록색 브릿지를 붙이고 오마이갓 활동때는 처피뱅 앞머리에 옐로우 브릿지를 넣었다. 온라인 콘서트《I-LAND : WHO AM I》 에서는 금발을 해서 실트에 오르기도 했고, 덤디덤디 활동 때는 핑크색으로 염색을 하였다. 덤디덤디 활동 종료 후 V LIVE에서 백금발로 염색을 하더니 I burn 티저 사진을 통해 빨간색으로 염색했음을 보여줬다. 활동이 끝난 후에는 다시 검은색으로 염색했다.


다양한 화장이 잘 어울린다. 특히 스모키 메이크업을 하면 특유의 분위기가 살아나는 것을 볼 수 있다.


무표정일 때와 웃을 때가 많이 다르다. 무표정일 때는 차가운 인상을 주지만, 웃으면 강아지 같은 순한 인상으로 바뀐다.

 

성격

멤버들에 따르면 가장 애교가 많다고 한다. 하지만 정작 본인은 애교가 없다고 말했다. 절대 아니다


노력을 굉장히 많이 한다. 한국에 처음 왔을 때, 여러모로 마음 고생을 많이 했다고 한다. 연습생들 중 홀로 외국인인데다가, 한국어가 서툴어 많이 힘들고 외로웠다고. 게다가 정이 많은 성격인데, 같이 연습하던 언니들이 데뷔하거나 퇴사를 하며 혼자 맏언니가 된 시점에서 더욱 의지할 곳이 없어져 힘들었다고 말하기도 했다. 힘든 와중에도 한국인처럼 들릴 때까지 한국 가수들의 곡을 따라 부르는 등 자연스러운 발음과 억양을 위해 피나는 노력을 했다고 한다.


멤버들에 따르면 위와 같은 마음 고생을 겪던 시기, 민니의 첫인상은 무서웠다고 한다. 타인에게 전혀 관심이 없는 듯한 태도와 눈빛에 슈화는 본인을 무시한다고 생각했을 정도였다고. 미연만 이 말에 공감하지 않았다.[]


위에 멤버들이 말한 첫인상에 대해서 민니 본인이 말한 바로는 정이 많은 사람이라서 새로운 사람이 와도 얼마나 있을지 모르는데 친해졌을 때 떠나는게 무서워서 정을 주지 않으려고 노력했다고 한다. 정이 쌓이면 떠나고 또 새로운 사람이 오는 일상에 지쳤었다고.


멤버들 중에서도 눈물이 가장 많고 감성적이다. 멤버들의 증언도 그렇고 데뷔 쇼케이스 직후나 첫 음방 1위, 지상파 첫 1위, 그리고 2018 지니 뮤직 어워드 신인상 수상 때도 눈물을 보였다. 최근에는 다른 사람들 앞에서는 안 울고 잘 참는 편이라고한다. ???:오늘 저 안 울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