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들 정보모음

브레이브걸스 유나에 대해알아보자

뤼케 2021. 3. 22. 19:37
728x90
반응형


2016년 2월 16일에 데뷔한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브레이브걸스의 멤버이다.

 

포지션

리드보컬과 리드래퍼를 맡고 있다.


음색이 예쁘고 보컬이 상당히 안정적이다. 특히 라이브에서도 크게 흔들리지 않는다.


운전만해는 유나의 보컬 실력을 알 수 있는 곡이다. 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을 유나가 부르는데 유나의 음색과 분위기가 완벽하게 맞아떨어진다. 특히 이 부분이 음원과 거의 차이가 없어 MR제거 영상을 들은 사람들도 충격을 받을 정도. 이게 라이브였어?


포지션에 리드보컬로 기재 될 만큼 보컬 실력이 좋다.


하이힐의 "high high high heels woo baby" 파트가 다 유나 파트다. 그리고 첫시작과 마지막 "I'm a Sassy girl"이랑 "I'm a Tough girl"를 부른다.


안무 느낌을 잘 살리는 멤버이다. 특히 운전만해에서의 안무를 보면 느낌을 정말 잘 살린다는 걸 알 수 있을 정도.
본인 소개시 브레이브 걸스의 걸크러쉬를 담당하고 있다고 말한다. 하지만 멤버들은 동의하지 못 하는 것 같다. 궐.크.뤄.싀.여?? 아....


랩은 전멤버 혜란 탈퇴 이후 은지와 곡에 따라 분담해서 부른다. 특히 랩이 꽤 많은 "변했어" 무대에서 메인래퍼 역할을 맡는다. 시작할 때 랩담당이 아니었음에도 불구하고, 리듬감이 좋고 발음이 정확해 랩도 잘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유나 특징

"변했어" 활동 당시의 소개에 의하면, 얼굴이 세고, 성격이 조용하고 차도녀 이미지가 있다고 한다. 혜란의 말에 의하면 남동생 같다고 한다. 이미지가 세서 그런지 종종 카리스마로 소개되고, 그래서인지 센 표정 짓기가 정말 쉽다고 한다. 그냥 쳐다만 보면 된다고(...).


나머지 멤버들이 공연시 밝은 표정인데 반해 유나는 시크한 표정을 유지하는 편이다. 공연할 때의 모습만 보면 항상 밝은 미소를 유지하면서 표정이 많은 유정과 정반대 느낌이라고 볼 수 있다. 이런 시크한 표정이 매력이지만 가끔 찐 미소가 나오면 심쿵한다는 팬 반응이 많다.


무표정하면 상당히 시크한 느낌인데 웃을 때는 햄스터같이 귀엽다는 반응이 많다.


민트초코 아이스크림, 수박, 양념통닭, 누룽지, 겉절이 김치 를 좋아하나 딸기, 파인애플 피자는 좋아하지 않는다.

 

활동

2016 추석 아육대 육상 60m 예선에 출전했으나, 윤여춘의 저주(....)[14]에 걸리는 바람에 조 최하위로 밀려 광탈했다.


유정, 은지와 함께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 더 유닛에 출전했으나, 무대 직전에 이름표가 떨어지는가 하면 0부트로 예선 탈락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