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들 정보모음

브레이브걸스 은지에 대해알아보자

뤼케 2021. 3. 21. 19:12
728x90
반응형

2016년 2월 16일에 데뷔한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브레이브걸스의 멤버이다.

 

포지션

화려한 이목구비 때문에 단순히 비주얼 멤버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지만 뮤지컬학과 출신의 좋은 보컬 능력을 가진 멤버이다. 그래서인지 라이브를 듣고나서 은지에게 놀랐다는 댓글이 상당히 많은 편.


브레이브 걸스 2기 데뷔때부터 센터를 맡았다. 이후 밝고 경쾌한 노래인 하이힐에서는 미소가 트레이드 마크인 유정이 센터였고, 5인체제 롤린에서는 유정과 센터를 분담했다. 4인체제에서는 센터의 구분이 모호하나 유정와 은지가 센터 역할을 하는 것으로 보인다.


음색이 독특하면서도 매력적이라는 평가가 많다. 안무 중에도 라이브가 상당히 안정적인 편이다. 특히 운전만해 도입부의 은지 파트에서 그 진가가 제일 잘 나타난다는 평이 많다.


전 멤버 혜란이 빠지고 메인래퍼를 맡게 되었다. 그래서 하이힐(브레이브걸스) 무대에선 메인랩을 맡는다


멤버 중 가장 키가 크고 팔다리가 길어서 춤선이 예쁘다는 평이 많다. 멤버들이 꼽은 가오리춤 잘 추는 멤버 1위로 선정되기도 했다.


운동으로 완성시킨 유연하고 탄성있는 몸매가 부각된다. 실제로 아이키도를 9년정도 수련했었다고 하며 최근에는 MMA 또한 배우고 있다고 말했다

 

데뷔

2016년 2월에 '변했어' 활동부터 브레이브걸스에 합류하게 되었다.


2016 추석 아육대 리듬체조(리본)에 출전하여 푸에테 피봇을 선보이는 등 10.70이라는 좋은 점수를 거두었다. 다만 정예인(볼)에게 0.2점 차이로 밀려 아쉽게 4위를 기록했으며, 이 날 리본 출전자들은 모두 입상하지 못했다. 그래도 리본 출전자들 중에서는 가장 성적이 좋았으며, 정예인이 이듬해 설날에 0.05점 더 경신하기 전까지 리본 최고 기록이었다.

2019년 3월 13일부터, 박봄의 솔로 앨범 'Spring'의 타이틀 곡 '봄'에서 산다라박 대신 피처링을 맡았다. 

컴백전쟁: 퀸덤 7회에서 박봄의 역할을 대신하여 퍼포먼스 팀인 식스퍼즐의 숨겨진 멤버로 출연하였다. 지난번 박봄 'Spring' 앨범 활동 당시 산다라박을 대신해 피처링을 맡은 인연으로 박봄의 분신으로 무대에 오르게 되었다

 

역주행 이후

2021년 2월 24일부터 롤린(Rollin')이 역주행 노선을 타면서 암울했던 미래가 밝아졌다. 그 덕에 은지도 다른 멤버들과 같이 화제가 된 지 일주일 만에 활동을 재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