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들 정보모음

레이디스 코드 애슐리 에 대해알아보자

뤼케 2022. 3. 15. 14:07
728x90
반응형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의 멤버. 그룹 내에서 리더, 리드보컬 메인댄서를 담당하거 있으며 외국어에 능통하다는 이유로 팀에서 글로벌(global) 코드를 담당하고 있다.

 

외모

레이디스 코드 데뷔초에는 다른 멤버들이 큐티섹시한 느낌이 강한편이었으나 애슐리는 미국에서 자라온 영향 때문인지 다른 멤버들에 비해 섹시함이 더욱 강하게 보였다. 그래서 'KISS KISS' 뮤직비디오를 보면 다른 멤버들보다 더욱 섹시한 느낌이 돋보인다.

2016년 복귀작인 'MYST3RY' 활동때 6.5kg를 감량했다고 밝히며 이때부터 비주얼이 더욱 상승했다. 특히 'STRANG3R' 앨범 활동때 앞머리를 내리고 활동해 기존의 분위기와는 또 다르게 귀여운 이미지를 보여주었다. 그리고 2018년 첫 솔로 앨범 'HERE WE ARE'에서 데뷔 이후 처음 단발로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주었다.

 

2019년 5월 'FEEDBACK' 활동 당시에는 기존과 또 다르게 큐티한 느낌의 코디와 헤어스타일을 선보이며 활동해왔다. 같은해 발매한 'SET ME FREE'에서는 'FEEDBACK'때와는 180도 다른 스모키한 화장으로 활동했다.

 

리드 보컬

팀 내에서 메인보컬인 소정 다음으로 노래를 잘하고 파트도 소정 다음으로 많이 받는 리드보컬이다.

데뷔하기 전, 뮤지컬 배우를 꿈꾸며 준비했었던 이력이 있어서인지 라이브도 나쁘지 않게 하는 편이다. 하지만 데뷔 초 라디오 라이브에선 긴장한 탓인지 음이탈 하는 모습들을 자주 보여주면서 같은 맑은 음색을 가진 은비가 보컬의 안정성이 더 좋다는 평가들이 많았다.

그리고 2016년 <MYST3RY> 활동 부터는 안정적으로 라이브를 보여주었다. 같은 해에 발매 한 <STRANG3R> 활동에선 고음 파트를 소화하기도 했다.

2018년 솔로 데뷔 음반 <HERE WE ARE>에선 쇼케이스에서 모아나의 주제 곡 'How Far I'll Go'를 짧게 부르면서 MC에게서 뮤지컬을 하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며 호평을 받았다. 또 솔로 앨범 타이틀 곡 'HERE WE ARE'은 맑은 음색과 청량감이 잘 도드라지는 라이브를 했고, 유튜브 채널 '흥제작소'에서 여름노래 메들리송으로 '냉면', 'Darling', '한 여름밤의 꿀', '아틀란티스 소녀'를 짧게 커버했다.

 

메인댄서

레이디스 코드 멤버 중에서 춤 실력이 멤버들 중 가장 뛰어나다.

리드댄서인 리세가 춤선이나 안무의 정확도면에선 메인댄서인 애슐리보다 더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았지만 애슐리의 춤실력도 상당한 편이다. 애슐리는 말 그대로 춤 출 때 그루브를 탈 줄 아는, 몸에 그루브가 배어 있는편이다 그래서 알게 모르게 색기 담당인데 다만 무대에서의 비중은 리세보다 훨씬 적은편이다.

주간 아이돌에서 머리를 배배 꼬면서 허리를 흔드는 춤을 추면서 MC들을 광분시켰다. 특히 정형돈은 의자를 넘어뜨리기까지 했다. 뒤에서 지켜보며 소리 지르는 멤버들의 모습도 덤 그 후에 개인기로 보여 준 코믹댄스에서도 섹시한 모습을 보이며 탈락했다.

2014년 댄스 경연 프로그램 <아이돌 댄스 대회 D-Style>에 출연.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받았지만 구준엽에게는 엔딩의 노래를 툭 끊는다는 평가를 받았고, 정병호 코칭 스텝에게서는 극찬을 받았다

 

데뷔전

1999년, 인천광역시 연수구에서 태어나 자랐으나 9살 때 가족들과 같이 미국 뉴욕으로 이민을 가서 자랐다.그래서 영어 원어민이나 다름없기 때문에 레이디스 코드 해외 팬들에게 앨범이나 혹은 일상 등을 소개하는 홍보물 등에서는 애슐리가 영어로 직접 말한다.


레이디스 코드의 소속사인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로 오기 전에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생 생활을 했다고 한다. 큐브 소속인 비투비의 멤버들인 프니엘, 이창섭과 친한 친구사이라고 한다. 코코소리의 코코와도 친하며[], 최근엔 김청하와도 친해진 듯하다.[] 이창섭과 같은 큐브 식구인 CLC의 언니라인과도 친분이 두텁다. BLACKPINK의 로제와도 친분이 있다.[] 같은 미국 교포인 BM(카드)과도 매우 친하다.


데뷔 전에 MBC 월화드라마 ‘빛과 그림자’ 에 단역으로 출연한 적이 있다고 한다. 


2011년 12월 30일 KBS 2 '가요대축제'에서 포미닛의 '거울아 거울아' 무대 백댄서로 공연한 적이 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