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들 정보모음

빅마마 박민혜에 대해알아보자

뤼케 2022. 11. 15. 08:40
728x90
반응형

빅마마의 막내로, 청아하고 영롱한 음색과 힘 있고 시원하게 깔끔한 고음이 매우 인상적인 가수이다. 3~4집 때 그녀가 보인 모습과 1집 시절에 그녀가 보인 모습을 비교해보면 체중조절의 결과를 알 수 있다. 2010년 11월에 갑작스러운 결혼 소식으로 빅마마 팬들을 놀라게 했는데, 그녀는 빅마마 활동은 꾸준하게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그 뒤 빅마마 소울이라는 형태로 신연아와 같이 빅마마 소울 1집을 발매했다.

현재는 서경대학교, 한양대학교에서 실용음악학과 교수를 역임 중이다.

 

박민혜 가창력

성종은 소프라노. 진성 최고음은 Bb5로, 아주 긴 리프를 한 호흡으로 끌다가 안정적으로 찍은걸 보면 같은 팀의 이영현과 마찬가지로 4옥타브대 음역대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고음으로만 놓고본다면 이영현 부럽지 않게 초고음도 가능하지만 둘의 차이는 성량으로 같은 고음을 찍더라도 성량이 더 큰 이영현의 노래가 더 스케일이 커보이는 차이가 있다.


활동 초기에는 파워풀하지만 약간 거친 음색에서, 현재는 힘을 빼고 여성스러운 창법으로 많이 바뀌었다. 정확한 음정, 딕션, 성량, 뛰어난 고음까지 기본기가 아주 뛰어나다.


표정하나 안바뀌고 힘들지 않게 고음을 뽑아내는 모습으로 유명하다

 

박민혜 그외정보들

빅마마 해체 이후 사실상 공식적인 활동이 거의 없었는데도 음악실력은 그대로라서 다른 멤버들이 모두 놀랐을정도


학교에선 친구같은 교수님이라고 한다


멤버들중 빅마마 재결합을 가장 원하고 추진했었다고 한다 (빅마마 재결합 1등공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