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들 정보모음

CRAXY 우아에 대해알아보자

뤼케 2023. 3. 27. 16:21
728x90
반응형

걸그룹 CRAXY의 멤버이자 리더.

 

크랙시 우아한은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2020년 데뷔한 대한민국 걸그룹이다. 멤버는 현주, 하미, 경민, 쏭, 스완으로 구성됐다. 멤버들 각자의 개성과 실력, 스타일을 그룹에 녹여내어 CRAXY 우아한 그룹을 더욱 흥미롭고 역동적인 그룹으로 만들었습니다.


크랙시(CRAXY)는 '크레이지(Crazy)'와 '크랙(Crack)'의 합성어로 기존 K팝 걸그룹의 틀을 깨고 도전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그들의 음악은 팝, EDM, 힙합, 록 등 여러 장르의 융합으로 신선하고 독특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그룹의 데뷔 싱글 'ARIA' 뮤직비디오는 영화 같은 퀄리티로 그룹의 예술적 비전과 포부를 보여준다.


크랙시 우아(CRAXY Woowa)의 안무도 주목할 만하다. 음악의 에너지와 강렬함에 어울리는 파워풀하고 섬세한 안무가 돋보인다. 칼군무와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 매너는 K팝 걸그룹 중 단연 돋보인다. 그들의 라이브 공연은 항상 매우 기대되며 결코 실망하지 않습니다.


크랙시 우아한 멤버들은 음악과 춤 실력은 물론 패션 센스와 스타일로도 유명하다. 각 멤버는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어 그룹의 전체적인 미학을 더합니다. 그들의 패션 선택은 대담하고 화려한 것부터 시크하고 엣지 있는 것까지 다양하여 팬들에게 자신만의 스타일에 대한 많은 영감을 줍니다.


CRAXY Woowa는 아직 비교적 신생 그룹이지만 이미 상당한 팔로워와 팬층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독보적인 사운드와 역동적인 안무, 개성 있는 개성으로 가요계의 기대주다. 계속해서 새로운 음악을 발표하고 아티스트로서 성장해나가는 CRAXY Woowa가 팬들을 위해 무엇을 준비하고 있는지 지켜보는 것도 흥미진진할 것입니다.

 

우아 데뷔전

위시걸스(연습생) 솔로곡 프로젝트 첫 주자로 나서서 'ISSUE'를 발표했다. 작사에 직접 참여 하였다.

 

우아 포지션

CRAXY의 리더이자 랩퍼.

 

우아 그외정보들

아이돌의 꿈을 이루기 위해 대학교를 그만두었다고 한다.


영어를 매우 열심히 배운다고 한다.

* 100미터를 13초 후반대에 달린다고 한다


강아지 키운다고 한다.


M·A·C사의 파우더 키스 립스틱 923호 스테이큐리어스를 자주 바른다고 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