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들 정보모음

EPISODE(에피소드) 수아에 대해알아보자

뤼케 2023. 3. 24. 09:06
728x90
반응형

前 비타민엔젤, 現 EPISODE의 멤버이다.

 

EPISODE 수아는 소속사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2021년 데뷔한 대한민국 걸그룹이다. 수아, 윤서, 채인, 수진, 채원 5인조로 구성된 그룹이다. EPISODE 수아는 인상적인 보컬과 댄스 실력은 물론 발랄하고 매력적인 성격으로 단숨에 주목받았다.


EPISODE 수아의 데뷔 EP 'Sapphire'는 2021년 3월 23일에 발매되었으며 그룹의 다재다능함과 재능을 보여주는 5개의 트랙이 수록되어 있다. 리드 싱글 '반짝반짝'은 경쾌한 팝 트랙으로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Glitter' 뮤직비디오에는 EPISODE 멤버 수아가 함께 춤을 추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담겼다.


'Sapphire'에서 눈에 띄는 트랙 중 하나는 그룹의 보컬 능력을 강조하는 분위기 있고 분위기 있는 곡인 'Bad Boy'입니다. 특히 이 곡은 멤버들의 하모니가 인상적이며, 나쁜 남자라는 걸 알면서도 그에게 빠지는 소녀의 이야기를 가사에 담아냈다.


EP의 또 다른 주목할만한 트랙은 그룹의 귀엽고 발랄한면을 보여주는 통통하고 경쾌한 곡인 "I Want You Back"입니다. 'I Want You Back' 뮤직비디오에는 EPISODE 멤버 수아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담겨 있어 그룹 케미스트리와 끈끈한 유대감이 돋보인다.


EPISODE 수아는 파워풀한 가창력과 칼군무가 팬들과 관계자들을 모두 감동시키는 인상적인 라이브 퍼포먼스로 주목받았다. 이미 엠카운트다운, 인기가요 등 여러 음악방송에 출연해 무대 매너와 카리스마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전체적으로 EPISODE 수아는 밝은 미래가 기대되는 신인 걸그룹이다. 그들의 데뷔 EP 'Sapphire'는 그들의 재능과 잠재력을 보여주며, 그들의 전염성 있는 성격과 그룹으로서의 끈끈한 유대감은 무대 안팎에서 보는 이들을 즐겁게 만든다. 앞으로 수아가 어떤 EPISODE를 준비할지 기대가 됩니다!

 

수아 취미

취미는 네일아트하기라고 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