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들 정보모음

EPISODE(에피소드)에 대해알아보자

뤼케 2023. 3. 26. 13:47
728x90
반응형

2020년 2월 3일 데뷔한 팝스엔터테인먼트 소속 4인조 걸그룹이다.

 

EPISODE는 엔터테인먼트사 판타지오뮤직 소속으로 2022년 데뷔한 대한민국 걸그룹이다. 은서, 예빈, 수아, 수진, 예원으로 구성된 5인조 그룹이다. EPISODE는 독특한 사운드와 매혹적인 퍼포먼스로 단숨에 주목과 인기를 얻었다.


EPISODE의 데뷔 싱글 'Glitch'는 엣지있고 에너제틱한 스타일이 돋보이는 곡이다. 뮤직비디오에는 멤버들의 다양한 미래지향적 배경과 네온 불빛이 어우러져 강렬한 비주얼과 파워풀한 안무가 돋보인다. "Glitch"는 또한 팝, 힙합, 전자 음악의 요소를 통합하여 다양한 장르를 매끄럽게 혼합하는 그룹의 능력을 보여줍니다.


EPISODE의 두 번째 싱글 'No More'는 그룹 음악의 또 다른 면모를 보여준다. 멤버들의 가창력과 감성폭이 돋보이는 애절한 발라드곡이다. 뮤직비디오에는 아름답고 애절한 분위기 속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곡의 감성적 임팩트를 더했다.


EPISODE의 뮤직비디오는 시각적으로 훌륭할 뿐만 아니라 멤버들의 댄서로서의 기량을 보여주는 복잡한 안무가 특징입니다. 다이내믹하고 임팩트 있는 안무가 퍼포먼스 전반에 에너지와 매력을 더한다.


EPISODE의 독특한 사운드와 스타일은 열광적인 팬층을 빠르게 확보했습니다. EPISODE는 2022 Asia Artist Awards에서 '올해의 신인상'을 수상하는 등 업계에서도 그룹의 인기를 인정받았다.


EPISODE는 음악 활동 외에도 다양한 매체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버라이어티 프로그램과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음악을 넘어 개성과 끼를 뽐냈다.


EPISODE의 미래는 밝으며 팬들은 앞으로의 발매와 공연을 간절히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룹의 독보적인 사운드와 매혹적인 퍼포먼스는 계속해서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하며 가요계에서 그들의 입지를 확고히 할 것이다.

 

EPISODE 특징

2020년 2월 3일 쇼케이스를 통해 정식 데뷔했다.

멤버 전원이 비타민엔젤이라는 인천 지역 로컬 아이돌로 음원을 발매하고 지역행사를 도는 등의 인디즈 활동을 하다 같은 소속사에서 에피소드라는 새로운 그룹명으로 음악방송 등에서 정식 메이저 데뷔를 하는 스텝을 밟은 국내에선 보기 힘든 특이한 케이스이다.

 

EPISODE 맴버

EPISODE 그외정보들

멤버 예지와 예나는 친자매이다.


2020년 9월 27일에 예린이 탈퇴했다.


2020년 10월 24일에 새로운 멤버 J의 티저 영상이 공개되었으며 같은 달 30일에 공식적으로 새로운 멤버는 자영이라고 밝혀졌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