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들 정보모음

EPISODE(에피소드) 예나에 대해알아보자

뤼케 2023. 3. 25. 13:48
728x90
반응형

前 비타민엔젤, 現 EPISODE의 멤버이다. 비타민엔젤로 활동할 때에는 루비라는 예명을 사용했고 에피소드로 활동하기 시작하면서 본명인 예나로 활동하게 되었다.

 

EPISODE 예나는 가요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대한민국의 떠오르는 걸그룹이다. 제나, 유키, 아름, 윤지 4인조로 구성된 그룹이다. 2020년 12월 JTG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데뷔했다.


EPISODE Jena의 음악 스타일은 팝, 댄스, 전자 음악이 혼합된 것입니다. 데뷔 싱글 'Start It Over'는 파워풀한 보컬과 인상적인 안무를 선보였다. 이 곡의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수 260만 뷰를 돌파하며 신인 그룹 치고는 인상적인 기록이다.


그룹의 두 번째 싱글 "Silly"는 2021년 2월에 발매되었습니다.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장난기 가득한 분위기가 그룹의 다재다능함을 보여주는 곡입니다. "Silly" 뮤직 비디오는 YouTube에서 100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EPISODE 예나는 파워풀한 가창력과 인상적인 댄스 실력으로 호평을 받았다. 그들은 이미 열성적인 팬층을 확보했으며 한국의 다양한 음악 프로그램에서 공연했습니다. 전 세계 팬들이 응원하는 등 해외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다.


EPISODE 가요계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예나의 앞날은 밝다. 팬들은 그들의 다음 릴리스를 간절히 기대하고 있으며 그룹이 무엇을 준비하고 있는지 보게되어 기쁩니다. 그들의 재능과 헌신으로 EPISODE Jena는 K-pop 산업에 족적을 남길 것이 확실합니다.

 

예나 그외정보들

같은 그룹 예지가 친언니이다.


비타민엔젤과 EPISODE 멤버들 중 최장신이다.


오랑우탄 흉내를 잘 낸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