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들 정보모음

iKON 송윤형 에대해알아보자

뤼케 2021. 4. 9. 20:24
728x90
반응형

YG엔터테인먼트 소속 보이그룹 iKON의 멤버다. 팀내 요리사로 송쉪으로 불리고 있다.

 

서브 보컬

iKON에서 서브보컬을 맡고 있다. WIN 방송을 보면 팀내에서 다른 멤버들이 매우 끼가 많아 존재감도 크게는 없고 보컬 실력도 눈에 띄지 않는 듯 했지만 MIX & MATCH 방송에서 향상된 실력을 보여주며 존재감을 드러내기 시작했다.

데뷔 앨범에서 서브보컬 중 가장 많은 파트를 담당하고 있고, 일본 앨범 수록곡 Just Go에서는 하이라이트를 부르는 등 실력이 엄청나게 늘었다. 영상(가운데) 리드보컬이 없는 iKON내에서 사실상 리드보컬이라고 보아도 무방한 듯.

 

개인 활동

2017년 5월 데이즈드와 단독 화보를 찍었다.
정글의 법칙 in 피지 편에 출연했다.
비행기 타고가요 시즌2에 출연했다.

 

데이지와 송윤형 열애설 해프닝

2019년 2월 14일 스포츠서울에서 단독으로 iKON의 송윤형과 모모랜드의 데이지가 열애를 하고 있다는 기사를 보도하였다.# 이 기사에 따르면, 한 가요 관계자는 "송윤형과 데이지가 열애 중 이다. 가요계 선후배로 만나 친분을 쌓다가 3~4개월전부터 연애를 시작했다. 둘은 시간이 나면 데이트도 즐기는 등 여느 연인들처럼 지내고 있다"면서 "굉장히 잘 어울리는 예쁜 커플이다. 서로를 배려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또 다른 관계자에 의하면 "(둘의 사이는)이미 몇몇 관계자들 사이에선 다 아는 일이다. 스케줄이 바빠 자주 보지 못하지만 둘이 서로를 아낀다. 잘 어울리는 커플"이라고 말했다.

이 열애설이 보도되고 난 후에, 모모랜드의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는 "데이지와 송윤형이 3개월 전부터 호감을 갖고 만났다."고 밝혔다.# 그러나, IKON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019년 2월 14일 뉴스1에 "몇번 호감을 가지고 만났지만 사귀는 사이가 아니다"라고 밝히면서 서로 상반된 입장을 발표하였다. 결국 데이지 측에서 사귀지 않는다고 번복하여 해프닝은 끝이났다.

 

학교폭력 관련 논란

2021년 2월 22일, 네이트판의 어떤 익명의 이용자가 송윤형이 '학교폭력 연예인'이라며 어그로 아닌 어그로를 끌었다. 제보자는 자신이 송윤형과 같은 학교 출신임을 졸업앨범표지 사진으로 인증하였고, 글의 내용은 대충 송윤형이 학창시절 당시 여학생들의 외모를 평가하고 조롱하였으며, 자신은 송윤형이 팬들에게 천사이미지로 보이는 것이 싫다는 것이었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반박글이 무려 3개나 올라오면서 익명의 제보자의 글은 삭제되었다. 3개의 반박글 역시 졸업앨범표지 사진을 첨부함으로써 송윤형과 같은 학교를 나온 것을 인증하였다. 내용은 전부 비슷비슷했는데, 송윤형이 '공부를 잘하는 모범생'까지는 아니었어도, 다른 사람에게 잘못된 언행을 일삼는 일진은 더더욱 아니었다는 내용이었다. 그저 친구들과 두루두루 잘 어울리는, 그런 평범한 남학생이었다고.. 동창들의 반박글 덕분에 송윤형 학폭 논란은 거짓임이 밝혀졌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