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들 정보모음

태사자 박준석에 대해알아보자

뤼케 2022. 7. 20. 16:59
728x90
반응형

대한민국의 가수 겸 배우이다. 4인조 보이그룹 태사자의 멤버 아이돌이며, 하이랩, 보컬을 맡고 있다.

2001년 그룹 해체 후, 2003년 경부터 본격적으로 배우로 전향하여 활동하기 시작했다.

 

데뷔 이전

1978년 10월 30일 서울특별시 마포구의에서 1남 1녀 중 막내로 태어났다. 어린 시절 총 여섯 번의 이사를 했던 탓에 친구를 잘 사귀지 못하고 내성적이였다고.

초등학교에 들어가선 모범생이였지만, 통통한 몸매로 인하여 체육을 싫어하고 소극적인 성격을 갖고 있었다고 한다. 중학교에 들어가선 적극적인 성격이 되고 싶어 교지 편집부에 들었으며, 교회에선 성가대로 활동했다.

고등학교 시절에는 점차 살이 빠지며 잘생긴 외모가 드러나게 되고 외향적인 성격으로 변하며 싫어하는 체육도 좋아지고 친구도 많이 사귀었다고 한다. 사진을 좋아해 동우 전문대 사진과에 들어갔다.

 

태사자 시절

원래는 사진사가 꿈이여서 동우전문대학 사진과에 재학 도중, 길거리를 걷다가 회사의 캐스팅 담당자한테 눈에 띄어 바로 그 자리에서 캐스팅 되었다. 캐스팅 담당자 말에 따르면 박준석의 웃는 모습이 너무 예뻤다고. 2018년 비디오스타 <세기말 아이돌 특집>에 출연해 말하길, 자기는 음치, 박치, 몸치, 길치로 사치인데 오로지 비주얼로 길거리 캐스팅되어 바로 다음날부터 데뷔 준비에 들어가 초스피드로 데뷔했다

 

잘생긴 얼굴로 팀에선 랩과 비주얼을[] 맡았지만 무대에선 적은 파트를 받으며 뛰어난 비주얼을 잘 써먹지 못했다(...)[] 나중에 슈가맨 3에 나와서 인정하길, 팀 내 인기는 김영민과 김형준에 밀리는 편이였다고.

 

그렇지만 조곤조곤한 말투와 다정하고 성실한 성격등으로 멤버들의 칭찬을 한 몸에 받는 멤버였다. 꼼꼼하게 청소하는걸 중요시해 스케줄이 바쁜 시절 4시간밖에 잘 수 없을 때도 청소를 해, 결국 밤을 새우고 말았다는 일화 등이 있다. 또한 팬레터를 엄청 꼼꼼히 읽는 편이였다고 하며 당시 활동 영상에도 팬레터를 숙소 구석에서 읽고 있는 박준석을 발견할 수 있다.

체험 삶의 현장 출연 당시 멤버들과 함께 황토집을 만들었는데 정말 자신의 집을 짓듯이 구슬땀을 흘려가면서 열심히 만들었다. 지푸라기 때문에 얼굴에 두드러기같이 빨갛게 올라왔는데도 군말않고 웃으면서 계속 작업한 건 덤.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착하고 성실한 인성으로 유명하다.

잘생긴 외모와 달리 성격이 살짝 푼수 같아서 입을 열면 깨는 멤버로 통하기도(...) 본인은 재밌다고 생각하지만 의도와 다르게 소위 아재개그를 매번 시전하곤 했으며, 2019년 현재도 진행형이다. 멤버들은 항상 몸서리치는데 정말 꿋꿋히 계속한다!사석 오석 육석

 

태사자 이후

2003년 나온 SKY 뮤직폰 광고가 대히트를 치며 본격적인 배우의 길로 들어서게 된다.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는데 춤을 못춰서 저 광고에서의 춤이 거의 인생 댄스라고 할 정도로 잘나왔다고 한다. 슈가맨3에 나왔을 때 이 광고를 재현하려 다시 춤을 췄는데 못춰서 통편집당했다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