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들 정보모음

EPISODE(에피소드) 예지에 대해알아보자

뤼케 2023. 3. 22. 09:07
728x90
반응형

前 비타민엔젤, 現 EPISODE의 멤버이다.

 

EPISODE로 데뷔전 비타민엔젤로 데뷔했었다.
비타민엔젤로 활동할 때에는 제니라는 예명을 사용했고 EPISODE로 활동하기 시작하면서 본명인 예지로 활동하게 되었다.

 

EPISODE는 소속사 UFO Music 소속으로 2020년 데뷔한 5인조 걸그룹이다. 예지, 윤서, 하영, 유진, 수진으로 구성된 그룹이다. 이번 블로그에서는 그룹의 리더이자 메인보컬인 예지를 중점적으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지는 1999년 2월 25일 대한민국에서 태어났다. EPISODE로 데뷔하기 전 3년 7개월간 연습생 생활을 했다. 예지는 연습생 시절 각종 오디션에 참여했고 한 K팝 아티스트의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했다.


예지의 예명은 본명과 동일하며 한국어로 "밝다" 또는 "빛나다"를 의미합니다. 그녀의 보컬은 그룹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이며 종종 그룹의 퍼포먼스를 주도합니다. 예지는 발라드, 팝송 등 다양한 장르를 소화할 수 있는 독보적인 음색을 가지고 있다.


예지는 가창력 외에도 리더십과 긍정적인 태도로 유명하다. 그룹의 리더로서 그녀는 모든 사람이 같은 페이지에 있는지 확인하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함께 노력합니다. 예지는 따뜻하고 친근한 성격을 가지고 있어 친근하고 작업하기 쉽습니다.


그녀의 기술에 대한 Yeji의 헌신은 그녀의 노력과 결단력에서 분명합니다. 그녀는 항상 자신의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열정으로 새로운 도전을 하고 있습니다. 인터뷰에서 예지는 자신의 음악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감동시킬 수 있는 가수가 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EPISODE는 2020년 데뷔 싱글 'Open My Door'를 발표하며 예지의 파워풀한 보컬을 선보였다. 그룹의 후속 릴리스인 "Light My Fire"와 "Don't Cry Mama"도 팬과 비평가 모두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결론적으로 예지는 실력파 보컬리스트이자 걸그룹 EPISODE의 뛰어난 리더다. 그녀의 헌신과 긍정적인 태도는 그룹의 성공에 기여했으며 앞으로 그녀의 더 많은 모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예지 그외정보들

같은 그룹 예나가 친동생이다.


취미는 영화보기, 음악듣기, 넷플릭스보기라고 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