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들 정보모음

EPISODE(에피소드) 아름에 대해알아보자

뤼케 2023. 3. 23. 09:33
728x90
반응형

EPISODE 아름은 멤버 예나, 혜리, 수리, 주은, 유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자의 개성과 개성을 가지고 있는 멤버들이다. 그들의 데뷔 EP인 "Little Love"에는 그룹으로서의 다재다능함과 범위를 보여주는 5개의 트랙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EP에서 눈에 띄는 트랙 중 하나는 타이틀 트랙 "Little Love"입니다.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에너제틱한 댄스 비트가 어우러져 EPISODE 아름의 사운드를 완벽하게 표현한 경쾌한 곡이다. '리틀 러브(Little Love)' 뮤직비디오 역시 멤버들의 화려한 의상과 발랄한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EP의 또 다른 하이라이트는 "Honey"로, 좀 더 여유로운 트랙으로 섹시한 느낌을 줍니다. 부드러운 하모니와 파워풀한 애드리브가 돋보이는 곡으로 멤버들은 각자의 가창력을 뽐냈다. 'Honey' 뮤직비디오 역시 분위기 있는 조명과 스타일리시한 안무가 인상적이다.


EPISODE 아름다운의 데뷔 EP에는 각각의 독특한 사운드와 스타일을 지닌 세 개의 다른 트랙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정글', '클로버', '스타'는 랩 실력부터 감성적인 보컬 퍼포먼스까지 다양한 면모를 보여줬다.


EPISODE 아름은 이미 가요계에 큰 파장을 일으켰고, 앞으로 밝은 미래가 펼쳐질 것이 분명합니다. 독보적인 사운드와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로 여타 걸그룹과 차별화된 이들의 다음 행보가 기대된다. EPISODE 아름의 데뷔 EP를 아직 확인하지 않으셨다면 꼭 한번 들어보세요!

 

아름 데뷔전

EPISODE로 데뷔 전 비타민엔젤로 데뷔했었다.
비타민엔젤로 활동할 때에도 아름이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하였다.

 

아름 취미

취미는 게임과 영화보기라고 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