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4/02 15

KISS OF LIFE(키스 오브 라이프) 벨에 대해알아보자

S2엔터테인먼트 소속 4인조 걸그룹 KISS OF LIFE의 멤버. 벨 데뷔전 작사가와 작곡가로 활동하였다. 만 17살 때부터 노래를 쓰기 시작했고 그 노래를 인스타그램, 사운드 클라우드에 업로드했다. 이후 다른 프로듀서들과 교류하기 시작했고 함께 곡 작업을 하게 되었다. # 처음으로 작곡에 참여한 아티스트의 노래는 퍼플키스의 'Find You'이다. 데뷔 전 참여한 곡 중에서 가장 유명한 노래는 LE SSERAFIM의 UNFORGIVEN으로 2절 벌스 구간의 작사와 작곡을 담당했다. 그 외에도 유명하지 않거나 또는 자신이 했다고 알려지지 않은 다른 곡들의 작곡에도 많이 참여했음을 밝혔다. 그리고 데뷔 전부터 현재까지 키스오브라이프의 앨범 작업에 계속 참여하고 있다. 미국 워싱턴 주 시애틀에서 태어나고 ..

KISS OF LIFE(키스 오브 라이프) 나띠에 대해알아보자

S2엔터테인먼트 소속 4인조 걸그룹 KISS OF LIFE의 멤버 나띠 데뷔전 초등학교 저학년 시절에 리듬체조를 약 1~2년 배웠다. 춤에 관심이 생겨서 리듬체조를 그만두고 약 1년 정도 춤을 배웠다. 춤을 배우면서 가수의 꿈이 생겼다. 당시 춤 선생님이 한국인이었는데 태국에서 SM, JYP, YG의 오디션이 열리는 것을 알려주며 경험도 쌓을 겸 참가해보라고 하셨 다. SM, JYP 오디션에서 합격했고, 춤 선생님이 한국에서 연습생 생활을 경험해보면 좋을 것이라고 해서 한국에 오게 되었다. 어머니는 끝까지 반대했지만, 아버지는 나띠에게 도전해서 꿈을 펼치라면서 보내 주셨다. 2013년, SM 태국 글로벌 오디션에 합격하여 만 10살 때 약 1~2달 동안 SM에서 연습생 생활을 했다. 당시 Red Velv..

KISS OF LIFE(키스 오브 라이프) 쥴리에 대해알아보자

S2엔터테인먼트 소속 4인조 걸그룹 KISS OF LIFE의 리더. 쥴리 데뷔전 미국 하와이 호놀룰루에서 태어나고 자랐다. # 부모님은 한국인이다. 미국에서 부모님과는 늘 한국어로 대화하며 자랐다고 한다. 연습생이 되기 전에는 서울에 있는 데프댄스스쿨, 데프실용음악학원에서 춤과 랩을 배웠다고 한다. 2020년 4월 데프랩학원에서 데프 아이돌 프로젝트로 도자캣의 'Tia Tamera'를 커버했는데 반응이 좋았다. # 과거 YG엔터테인먼트 산하 더 블랙 레이블에서 6년 동안 연습생으로 생활했다. # 어렸을 때는 꿈이 발레 무용을 하는 것이었을 정도로 발레를 했다고 한다. 이후 한동안 적응하느라 발레를 그만뒀던 시기가 있었는데 무대에 너무 서고 싶은 마음이 들지만, 발레를 하기엔 애매한 상황이었다고 한다. 어..

ADYA(에이디야)에 대해알아보자

스타팅하우스 엔터테인먼트 소속 5인조 걸그룹으로, 2023년 5월 9일 데뷔했다. 모험을 의미하는 Adventure의 약자인 'AD'와 스페인어로 출발을 의미하는 'YA'가 합쳐진 팀명이다. 2023년 5월 9일 데뷔한 걸그룹 ADYA는 'Adventure Ya'의 줄임말로, 모험을 꿈꾸는 5명의 소녀들로 구성된 그룹입니다. ADYA 맴버 ADYA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 멤버 전원이 뛰어난 댄싱 실력을 갖추고 있으며, 데뷔 무대부터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퍼포먼스 요정'이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ADYA 트렌디한 음악 : 데뷔 싱글 '어드벤처 야'를 시작으로 트렌디하면서도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내는 음악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ADYA 밝고 건강한 이미지 멤버들 모두 밝고 건강한 이..

ADYA(에이디야) 승채에 대해알아보자

스타팅하우스 소속 5인조 걸그룹 ADYA의 멤버. 2006년 출생으로 ADYA의 막내인 승채는 리드댄서로서 뛰어난 춤 실력을 자랑합니다. 데뷔 전부터 그룹의 공식 틱톡 계정을 통해 댄스 실력을 인정받았으며, 무대 위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팬들을 매료시킵니다. 승채 강렬하고 에너지 넘치는 춤 승채는 특히 힙합과 댄스홀 춤에 뛰어나 강렬하고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선보입니다. 데뷔곡 'Per'의 무대에서도 파워풀한 춤과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승채 발랄하고 귀여운 매력 무대 위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는 승채이지만, 무대 아래에서는 발랄하고 귀여운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멤버들과 함께 있을 때는 장난기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며, 팬들에게 '막내 옹기'라는 ..

ADYA(에이디야) 채은에 대해알아보자

스타팅하우스 소속 5인조 걸그룹 ADYA의 멤버. 포지션은 메인댄서와 래퍼다 채은 포지션 ADYA내 공식 포지션은 메인댄서와 래퍼이다. 채은 비주얼 팀내 비주얼을 담당하고 있다. 실물이 더 이쁘다는 평이 많다. 채은 취향 좋아하는 음료수는 닥터페퍼제로, 코카콜라 제로이다. 좋아하는 음식은 닭발이다. 영화보다는 드라마를 선호 한다고 한다. 고기를 좋아하지만 잘 못 굽는다고 한다. 가장 좋아하는 동물로는 강아지와 고양이를 꼽았다. 좋아하는 스포츠는 볼링이다. 국내 기준 최애 아티스트는 BLACKPINK 특히 제니를 꼽았으며 해외에선 아리아나 그란데, 두아 리파를 꼽았다. 좋아하는 영화는 라푼젤과 백설공주라고 한다. 민트초코가 싫지는 않지만 사서 먹지는 않는다고 한다. 채은 춤과 랩, 두 마리 토끼를 잡는 능..

ADYA(에이디야) 세나에 대해알아보자

스타팅하우스 소속 5인조 걸그룹 ADYA의 멤버. 포지션은 메인댄서, 리드보컬, 래퍼다. 세나 데뷔전 온뮤직 인천 캠퍼스의 내방 오디션으로 소속사에 입사했다. 세나 춤 실력은 만점! 무대를 장악하는 카리스마 세나는 10년 이상의 댄스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특히 힙합과 컨템포러리 분야에서 뛰어난 실력을 보여줍니다. 데뷔곡 'Per' 뮤직비디오에서 선보인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춤은 팬들에게 큰 인상을 남겼습니다. 세나 매력적인 목소리로 노래도 완벽 소화 세나는 댄스뿐만 아니라 노래 실력도 뛰어납니다. 리드보컬로서 곡에 깊이를 더하는 매력적인 목소리를 가지고 있으며, 발음과 표현력 또한 뛰어나 감정을 전달하는 데 능숙합니다. 세나 랩 실력으로 무대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다 세나는 랩 포지션도 맡고 있으며,..

ADYA(에이디야) 서원에 대해알아보자

스타팅하우스 소속 5인조 걸그룹 ADYA의 멤버. 포지션은 서브보컬이다. 서원 포지션 ADYA내 공식 포지션은 서브보컬이다. 서원 보컬 데뷔곡 Per 기준, 서브보컬임에도 꽤 많은 파트를 맡고 있다. 채은-서원-승채로 이어지는 1절 초반부에서 비음섞인 음색이 매력적. 23-06-09 엠카 특별무대로 아이들의 라타타를 커버했다. 민니의 파트를 소화하는 음색이 독특하다. 서원 맑고 매력적인 목소리 서원은 맑고 청량한 목소리로 데뷔곡 'HONEY BEE'에서 리즈를 맡아 청취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특히 밝고 에너지 넘치는 노래에서 서원의 목소리는 곡의 분위기를 더욱 살려줍니다. 서원 빛나는 미소 서원은 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가지고 있으며, 그 에너지는 빛나는 미소로 표현됩니다. 서원의 미소는..

ADYA(에이디야) 연수에 대해알아보자

스타팅하우스 소속 5인조 걸그룹 ADYA의 멤버. 포지션은 리더와 리드보컬이다. 연수 빛나는 외모 연수는 뚜렷한 이목구비와 갸름한 얼굴로 '얼굴 천재'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연수 뛰어난 보컬 실력 리더이자 리드보컬을 맡고 있는 연수는 맑고 힘있는 목소리로 에이디야의 노래에 깊이를 더합니다. 연수 안정적인 랩 실력 데뷔곡 '퍼(Per)'에서 랩을 선보이며 숨겨둔 가능성을 드러냈습니다. 연수 리더로서의 뛰어난 리더십 멤버들을 잘 이끌고 팀워크를 돈독하게 하는 리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연수 밝고 긍정적인 성격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팀 분위기를 밝게 만드는 분위기 메이커입니다. 연수 포지션 ADYA내 공식 포지션은 리더와 리드보컬이다. 연수 성격 팀 내 리더로써 다부진 모습을 자주 보이지만 멤버들과..

X IN(엑신)에 대해알아보자

에스크로엔터테인먼트 소속 5인조 다국적 걸그룹 엑신(X:IN)**은 2023년 데뷔한 5인조 걸그룹입니다. 멤버들은 한국, 일본, 중국, 태국, 인도 출신으로 다양한 국적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글로벌 K-팝 아티스트로서 그들의 독특한 매력 중 하나입니다. X IN 맴버 X IN 독특한 음악 스타일 엑신은 강렬한 댄스곡부터 감미로운 발라드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입니다. 특히 멤버들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여 자신들의 이야기를 음악으로 표현하는 데 힘쓰고 있습니다. X IN 글로벌 활동 엑신은 데뷔 이후 해외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습니다. 미국, 유럽, 아시아 등 다양한 지역에서 공연을 개최하며 글로벌 팬덤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X IN 매력 다양한 국적을 가진 멤버들로 구성된 글로벌 걸..

728x90
반응형